어센트스포츠가 개인맞춤형 보충제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어센트스포츠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얼티밋포텐셜’이 개인맞춤형 보충제 구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얼티밋포텐셜 제품은 △운동 전-3가지 △운동 중-3가지 △운동 후-3가지 총 9가지 제품과 총 27가지 조합의 보충제를 신체 유형에 맞는 적정량만큼 개별 포장한다. 이를 통해 얼티밋포텐셜은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스포츠 보충제 추천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하종 어센트스포츠 대표는 “도쿄올림픽 메달리스트의 전담 영양 컨설턴트로 활동한 건국대학교 김주영 교수와 함께 576가지의 신체 유형을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맞춤형 보충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말했다.
얼티밋포텐션은 생체 정보에 따른 개인 맞춤형 스포츠 보충제를 제공하고, 전문 스포츠 영양사의 섭취 가이드를 제공하는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존 운동 전·중·후 스포츠 보충제 판매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프로 선수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일으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어센트스포츠는 올해까지 강원FC, 두산 베어스, 삼성썬더스 등 16개의 국내외 프로 구단과 업무 협약을 맺어 개인 맞춤형 보충제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한편 어센트스포츠는 25일 탄소진흥원 주관한 탄소 소재 활용 제품 아이디어를 가진 창업자들의 홍보 지원 프로그램인 ‘ON AIR 라이브 쇼케이스’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