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대국민 참여형 광고 ‘온국민온에어’ 캠페인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 ‘온국민온에어’가 올해의 비타500 영상 대표작 1편을 선정하는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500 온국민온에어’는 국민브랜드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영상을 응모하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으로,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약 1000명이 참여하며 인기를 얻었다. 응모작 가운데 선정된 120편은 120일 동안 매일 한 편씩 공중파 TV 광고로 송출됐다.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 이벤트는 소비자 참여형 광고 캠페인에 보내준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것이다.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광동상회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소비자 참여 영상 중 전문가 사전 심사를 통해 최종 후보작 영상 10편이 선정됐으며, 이 가운데 최대 3편에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광동상회 유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LG 스탠바이미, 아이패드까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명예의 전당 투표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후보 1명에게는 호텔 식사권과 광동한방병원 건강검진권이 증정된다.
또 모든 투표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광동상회 유료 멤버십인 ‘광클럽’ 회원으로 업그레이드가 지원되며, 광클럽 유료 멤버십 혜택으로는 5% 추가 할인 쿠폰과 5000원 할인 쿠폰 3장,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투표 참여자 가운데 1등 선정된 작품에 투표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와 LG 스탠바이미, 아이패드 에어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광동제약 담당자는 “이번 투표 이벤트를 통해 TV 광고로 송출됐던 비타500과 함께한 순간들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가 한 번 더 조명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투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국민 참여로 완성된 온국민온에어 캠페인을 더 많은 분께 다시 전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 앞으로도 비타500은 국민 브랜드로서 소비자 목소리에 주목하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상회는 광동제약이 오픈한 공식 직영몰로 비타민 드링크, 차음료, 생수 등 광동제약의 인기 식음료 제품을 판매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 웹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으로 출시됐으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광동제약 개요
광동제약은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업 이념으로 설립한 이래 전통 의학의 현대화와 독창적인 의약품 개발, 첨단 신약 도입은 물론 다양한 건강음료 개발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헬스케어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