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식탁이 충청남도농업기술원과 충남 농가와 가공 상품을 알리기 위해 ‘2022 충남담다’를 발간했다
서울--(뉴스와이어)--팜메이드 전문물 ‘올바른식탁’을 운영하는 관광벤처기업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충청남도농업기술원과 지역 농가형 가공 상품을 소개하는 ‘2022 충남담다’ 홍보 책자를 발간한다.
올해로 5년이 되는 ‘충남담다’는 충청남도 곳곳의 숨겨진 우수 농가와 상품들을 소개하여 농촌 활성화와 농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표로 한다. 올해 발간된 ‘2022 충남담다’는 공주, 보령, 아산 외 총 12개 시·군에 있는 우수 농가 25곳을 소개했다. 충청남도 농·가공 상품의 소개뿐만 아니라 9월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이 실시한 ‘찾아가는 충남기자단’과 같이 농업 경영체와 농업인의 구체적인 이야기를 담아 보다 농가에 대한 이해도와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홍보 책자에는 해썹(HACCP), 농산물우수관리(GAP), 전통 식품 등을 인증받은 건강 제품과 아이들이 좋아할 간식 제품,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제품을 담았다. 온라인 소비 증가에 발맞춰 경영체마다 QR코드를 삽입해 경영체별 스토어 및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충청남도농업기술원 담당자는 “충남에서 자란 농작물을 활용해 원료 생산부터 가공까지 신뢰할 수 있는 농가를 선정했다”며 “2022 충남담다를 통해 보다 많은 이가 충청남도 농가형 가공 상품과 충남 농가의 이야기를 알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2 충남담다 홍보 책자는 12월 말 발간되며, 홍보 책자 배포 문의는 올바른식탁으로 하면 된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시골투어는 시골의 특색 있는 테마 코스와 시골여행, 이색적인 시골체험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전문 대행 ‘팸투어코리아’, 팜메이드 가공 식품 전문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