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바이저시스템즈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부산--(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블루바이저시스템즈(대표 황용국)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2년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기술 능력, 개발 역량 등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가진 우수 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 훈련 투자 등을 통해 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지정하는 제도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회사의 인재 육성 의지, 이익 창출 능력, 일자리의 양과 질, 근무 환경, 교육 환경 등을 평가해 심사를 진행한다.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키면서 성과를 근로자에게 보상해 기업과 근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지, 청년들이 선호할 만한 복지 제도 및 근로 조건을 갖췄는지를 집중적으로 검토한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는 여성가족부 주관으로 일·가정 양립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도 지난해 12월 14일 취득했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 황용국 대표는 “일하는 공간이 쾌적하고 좋아야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도 많이 생기고 업무도 즐기면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수평적인 조직 문화와 자유로운 문화를 통해 우수한 청년 인력과 인재들을 꾸준히 영입해 기업, 근로자가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는 ‘부산시 전략산업 선도기업’으로 선정됐으며 △RA 테스트베드 1위 △스타트업 월드컵TOP10 △오라클 이노베이션 챌린지 우승 △이스탄불 테이크오프 파이널 수상 등과 뉴욕 패밀리오피스 챌린지 우승 등으로 나스닥TV에 보도된 이력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기술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 개요
블루바이저시스템즈는 인공지능(AI) 스스로 재테크를 수행하는 하이버프 재테크 솔루션이 업계 최초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으며 △금융 당국의 RA 테스트베드 1위 △뉴욕 패밀리오피스 챌린지 우승으로 나스닥 TV 보도 △오라클 이노베이션 챌린지 우승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