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아방스 클리니컬은 40개 이상의 생명공학 기업이 글로벌레디(GlobalReady)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활용한다고 밝혔다.
글로벌레디는 초기 단계를 호주에서 시작해 후기 단계를 북미 지역으로 확장하는 간소화된 임상 개발을 하나의 임상수탁기관(CRO)와 두 지역의 전담 팀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아방스 클리니컬 팀은 PartnershipOne로 참석한 생명공학 쇼케이스 2023 회의에서 프로그램 성공을 발표했다. 이본 룽거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아방스 클리니컬 CEO는 “글로벌레디의 성공적인 조기 채택을 감안할 때, 향후 6개월 이내에 생명공학 고객의 절반 이상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로벌레디 생명공학의 주 고객은 미국과 아시아의 생명공학 기업이며, 아방스 클리니컬은 향후 수개월 동안 유럽에서의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미국에 사업부를 운영하는 선도적인 생명공학 CRO로서 3년 동안 프로스트 & 설리번(Frost & Sullivan)의 인정을 받고, 권위 있는 CRO 리더십 상을 받았다.
이본 룽거스하우젠 CEO는 “이 고객들은 이미 글로벌레디를 통한 북미 확장으로 많은 혜택을 받고 있다”며 “글로벌레디 모델은 바이오테크 기업들의 투자를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비용은 줄이고 FDA 승인 데이터를 보장해, 더욱 원대한 임상 개발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글로벌레디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초기 단계 연구를 수행하는 생명공학 고객들이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계속하기 위해 미국으로 원활하게 이동하도록 지원하고, 동일한 고품질 CRO를 유지 시간과 비용을 줄이며, FDA가 승인한 양질의 데이터를 제공한다”며 “호주 내에서 시선을 끌어낸 43.5% 규모의 리베이트가 임상 비용으로 쓰여 고객들이 호주에서 서비스를 유지해 리베이트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북미 지사의 전문성과 팀을 적극 활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방스 클리니컬은 280개 이상의 글로벌 3상 연구가 호주에서 1상 연구를 진행했다는 사실을 강조하곤 한다”며 “이는 호주 내 데이터가 FDA와 기타 주요 규제 당국으로부터 승인받을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다”고 덧붙였다.
글로벌레디는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성공을 거두도록 다음의 요소들을 설계했다.
- 호주 내 초기 단계 임상시험 환경 활용(임상시험계획[IND] 없음, 43.5%의 세금 혜택)
- CRO 변경 없이 후반부 단계를 위해 북미로 전환 또는 확장(연구 지식 및 프로세스/팀 유지)
- 두 지역에 걸쳐 글로벌 용량 증대 및 용량 확장 시험의 원활한 운영
- 높은 속도 및 비용 이점 활용
- 품질 데이터 보장으로 FDA 및 기타 규제 당국에 의한 이전 및 승인에 용이
이본 룽거스하우젠 CEO는 “우리는 높은 성장력과 업계에서 손꼽히는 재이용비율을 통해 최적의 표준 기술과 솔루션 지향적인 임상시험 전문가들을 종합하는 우리의 초점이 곧 아방스 클리니컬의 고객들이 임상 성공을 위해 바라는 점이란 사실을 증명했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트 & 설리번이 독립적인 분석가 중 하나로써, CRO 상을 받는 아방스 클리니컬에 대해 리뷰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며, CRO 업계 전반에서 최고를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며 “아방스 클리니컬은 종합적으로 강력한 성과를 거두며 계약 연구 조직 업계에서 프로스트 & 설리번의 2022 아시아 태평양 고객 가치 리더십 상을 받게 됐다.”
◇ 더 알아보기
- 호주 기업으로서의 혜택을 아방스 클리니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레디(GlobalReady)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향후 아방스 클리니컬과의 협업을 통해 연구를 진행할 시 누릴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는 이메일로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에서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 상의 최근 2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임상 1상과 2상까지의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1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의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IBM Watson,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개요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수탁기관(CRO)로써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테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써,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 실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