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보드카 ‘딥에디 보드카’ 4종(오리지널, 크랜베리, 피치, 스위트티)
서울--(뉴스와이어)--주류 수입업체 그리드 코리아가 미국 프리미엄 보드카 ‘딥에디 보드카’ 4종(오리지널, 크랜베리, 피치, 스위트티)을 16일부터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딥에디 보드카는 2010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출시한 뒤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스피리츠 브랜드로, 1915년 개장한 텍사스에서 가장 오래된 수영장 ‘The Deep Eddy Pool’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딥에디 보드카의 모든 제품은 글루텐 프리가 인증된 옥수수 100%를 사용했으며, 10번의 증류와 소량 배치 생산을 원칙으로 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특히 향료를 첨가해 제조한 다른 플레이버 보드카와 달리 진짜 주스를 넣은 딥에디 플레이버 보드카는 맛뿐만 아니라 색상까지도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북미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딥에디 보드카는 총 4종으로 오리지널, 크랜베리, 피치, 스위트티이며 용량은 750㎖이고 오리지널은 40도이고 플레이버는 35도이다.
딥에디 크랜베리는 토닉워터를 1:2 비율로 섞으면 ‘크랜베리 하이볼’을 즐길 수 있으며 콜라와 함께 섞으면 ‘딥에디 베리코크’가 완성된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얼그레이 하이볼’은 딥에디 스위트티와 홍차 토닉워터를 섞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그리드 코리아 이동우 이사는 “딥에디 보드카는 북미에서 훌륭한 품질과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빠른 성장을 보인 미국 정통 프리미엄 보드카”라며 “국내에서도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바, 뮤직 페스티벌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딥에디 보드카는 이달부터 바, 펍, 클럽 등을 포함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대형 마트와 주류 전문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그리드 코리아 소개
그리드 코리아(Grid Korea)는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우울했던 2021년 주류로 인생이 더 즐거워질 수 있다는 정신으로 창업한 기업이다. 세계적인 주류 회사인 Heaven Hill Brands, Illva Saronno, Stock Spirits Group의 국내 유통사로 계약된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들을 발굴해 우리나라 주류 산업의 중요한 플레이어가 되는 걸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