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닥터 개발자 시간제 쿠폰 할인 행사
서울--(뉴스와이어)--웹·앱 개발 유지보수 전문 기업 앱닥터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
앱닥터는 2월 한 달간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개발 시간제 쿠폰 서비스를 최대 20만원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앱닥터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앱닥터의 특화 서비스인 시간제 쿠폰 서비스를 상품별로 5만원, 10만원, 20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이며 필요한 개발 내용에 따라 20시간, 40시간, 160시간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쿠폰은 유효 기간 3개월, 6개월 동안 개발이 필요한 시기에 나눠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발 사항에 맞춰 전담 태스크 매니저와 개발자가 매칭돼 개발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특별 할인을 통해 최저 2만5000원의 시간당 개발 비용으로 개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된다.
허석균 앱닥터 대표는 “5년 동안 300개가 넘는 고객사의 1만건 이상의 요청을 처리하면서 많은 성장을 할 수 있었다. 그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고객이 앱닥터와 함께 같이 성장할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앱닥터는 카카오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으로 상담하면 앱닥터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1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닥터 소개
앱닥터는 남이 만든 앱·웹 수정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설립 이후 5년간 300개가 넘는 고객사의 1만건 이상의 고객 요청 사항을 처리한 경험이 있다. 탁월한 개발자 소싱 역량과 고객 요청 담당 태스크 매니저를 통해 개발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있고,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