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2023 계묘년 맞아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드라이버 비트 세트, 송풍기 베어툴, 팩아웃 캐비닛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

2023-02-06 08:57 출처: 밀워키 코리아

밀워키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3 토끼해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밀워키는 3월 31일(금)까지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밀워키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들에게 각각 △SHOCKWAVE 임팩트 드라이버 비트 세트(40PC) △M12 송풍기 베어툴 △팩아웃 캐비닛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는 M18 듀얼 액션 폴리셔 21mm 베어툴과 LED 콤팩트 메탈 라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와 충전기는 무선 전동공구와 함께 구매한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구매한 밀워키 제품의 영수증과 해당 제품의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응모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는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영수증으로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밀워키는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밀워키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풍성하고 기분 좋은 혜택을 통해 2023년 한 해를 활기차고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3 토끼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