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CHP-264L 모델 NSF/JWPA P508 인증 획득

2023-02-07 17:15 출처: NSF

서울--(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중보건 및 안전 기관인 NSF는 최근 한국의 가정용 정수기 제조업체 코웨이가 자사 정수기 모델 CHP-264L에 NSF-JWPA P508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코웨이는 한국에서 NSF-JWPA P508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기업입니다.

NSF-JWPA P508은 카본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정수기 시스템 제품을 아우르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NSF/ANSI 53 및 NSF/ANSI 401 표준과 유사한 프로토콜입니다. 이 프로토폴은 수압이 낮은 지역에서 사용되는 가정용 정수기(Point of Use) 시스템을 평가합니다.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은 제품이 과학 기반의 방법을 통해 제3자의 평가를 받았고 프로토콜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정수기 제품을 선택할 때,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코웨이 환경 기술 연구소 박찬정 소장은 “소비자 만족은 코웨이의 최우선 순위이며, NSF-JWPA P508 인증을 받음으로써, 자사 정수기 모델 CHP-264L 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게 됐습니다”며 “NSF 마크는 소비자, 제조업체와 판매업체들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정수기 산업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NSF 마크는 소비자에게 제품이 적합한 기능에 대해 평가받았다는 확신을 줄 수 있음을 알기 때문에, 이런 인증을 최초로 획득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SF-JWPA P508 인증을 받으려면 제품을 철저하게 검사해, 음용수와 접촉하는 소재의 안전성과 오염물질 제거성능을 확인하고 NSF의 기술적인 검토를 통해 이 프로토콜의 요구사항을 충족함을 검증받아야 합니다. 또한 NSF가 해당업체의 제조시설을 심사하고 프로토콜 요구사항 준수 여부를 검증합니다.

“NSF-JWPA P508은 지난해에 론칭됐고, 한국에서 처음으로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NSF 사업개발부 김진희 본부장(글로벌 워터 프로그램, 아태 지역)이 말했습니다. “NSF-JWPA P508 프로토콜을 통해 인증제품이 적합한 성능을 검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저수압 환경에서의 사용환경을 시험한 것을 확인함으로써, 소비자들은 인증제품에 대한 확신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NSF 소개

NSF는 독립적이고, 세계적인 기관으로서, 표준 개발을 도모하고, 식품, 건강 과학 (Health Science), 및 직접 소비자 대상 제품에 대한 시험 및 인증기관입니다. 1944년에 설립된 NSF는 전 세계 인류 건강과 안전 보호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180개국에서 운영 중인 NSF는 수질, 식품 안전 및 의료기기 안전에 관한 범미 보건기구(Pan American Health Organization) 세계 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협력센터입니다.

NSF 음용수 부문은 수원지에서부터 최종 소비재까지 산업 전반에 대해 위험 평가, 검사, 조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SF는 식수를 처리하거나 이와 접촉하는 모든 자재 및 제품에 대한 미국 표준 개발을 촉진해 공중 보건과 환경을 보호하고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1990년 미국 환경국 EPA는 자체 음용수 제품 자문 프로그램을 NSF 표준으로 대체했습니다.

코웨이 소개

1989년 한국에서 설립된 ‘Best Life Solution Company’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 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혁신적인 가정용 제품으로 생활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선도적인 가정용 기기 기업입니다. 코웨이는 설립 이후 집중적인 연구, 엔지니어링, 개발과 고객 서비스로 환경 가정 기기 분야의 선두를 지켜왔습니다. 수상에 빛나는 제품과 홈헬스 관련 전문성,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인지도로 혁신에 대한 의지를 입증해 왔습니다. 코웨이는 제품군을 다양화하면서 한국 내 성공적인 사업 역량을 기반으로 말레이시아, 미국, 태국,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일본과 유럽 해외사업에도 가속을 올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oway.com/ 또는 https://company.coway.com/k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nsf.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