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LG헬로비전 예능 ‘모내기클럽’서 씨드비 셀프 염색약 ‘물염색’ 등장

박광재 “탈모인들에게 새치 한올도 소중, 화학제 없이 물만 섞는 염색약 사용해”
씨드비 ‘물염색’,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쳐 안전성 입증

2023-02-28 11:09 출처: 씨드비

‘모내기클럽’에서 전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가 씨드비 ‘물염색’을 사용하고 있다

평택--(뉴스와이어)--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에 씨드비의 셀프 염색약 ‘물염색’이 등장했다.

모내기클럽은 매주 각계를 대표하는 탈모인들이 출연해 탈모에 관한 각종 유용한 정보와 출연진들의 웃픈 경험담을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월 25일 모내기클럽 4회에서는 ‘충무로 털스틸러’ 팀의 김학철, 금광산, 박광재와 ‘아임 탈모 땡큐’ 팀의 줄리안, 일리야, 테리스 브라운이 출연해 함께 근황을 나누고 탈모를 소재로 화기애애한 토크쇼를 펼쳤다.

특히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는 이날 방송에서 새치 관리를 위한 셀프 염색약으로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의 물염색을 눈길을 끌었다. 박광재는 “탈모인들에게 새치 한올 한올은 소중하다. (저와 같은) 탈모인들은 두피가 예민하기 때문에 화학제가 들어가지 않고 물만 섞는 염색약을 사용하고 있다”며 직접 셀프 염색을 선보였다.

이에 출연진들은 “물만 섞어도 염색이 잘 되느냐”, “염색만 했는데도 (머리숱이) 더 풍성해 보인다”라며 물염색에 관심을 드러냈다.

씨드비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완성하는 초간단 새치 커버 염색약으로, 씨드비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물염색은 두피 강화에 도움이 되는 36가지 자연 유래 파우더 성분과 보습 케어 성분이 함유돼 자극,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다.

물염색은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3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쳐 안전성을 입증했다. 특히 제품의 혼합 성분 및 제조 과정 등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염색약’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물염색은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셀프 염색이 처음인 고객들도 간편하게 새치 케어할 수 있도록 물염색 전용 셰이커를 제공한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