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nty x PUMA의 귀환

2023-03-05 09:30 출처: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Fenty x PUMA의 귀환(그래픽: 비즈니스 와이어)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뉴스와이어)--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오늘 리아나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푸마 최고경영자인 아니 프룬트(Arne Freundt)는 “그녀가 돌아왔다”라고 말했다.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0년 이상 동안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를 위한 빠른 제품을 만들어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푸마는 축구, 달리기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와 같은 범주에서 성능 및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하여 스포츠의 영향을 거리 문화와 패션에 도입한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16,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54204/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