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록 호텔 몰디브 ‘패셔너블리 얼리’ 이벤트 전개

도착 30일 이전 예약 대상 얼리 버드 이벤트
최대 35% 할인 혜택

2023-03-06 11:49 출처: 하드 록 호텔 몰디브

석양 아래 하드 록 호텔 몰디브의 수영장

몰디브--(뉴스와이어)--몰디브 최초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엠부두 라군(Emboodhoo Lagoon)에 자리 잡은 하드 록 호텔 몰디브 (Hard Rock Hotel Maldives)가 도착일 30일 이전에 예약 가능한 ‘패셔너블리 얼리’(Fashionably Early)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얼리 버드 이벤트는 도착 최소 30일 이전 예약하는 경우 2명 조식 포함 가격에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이벤트 코드 PROWEB을 입력해 추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2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경우 기존 침대를 사용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어린이 메뉴에서 무료 식사 또는 일반 메뉴에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노클링, 카약, 페달 보트 등의 워터 스포츠 장비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박 이상 숙박 시 왕복 공항 교통편의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 및 스파 이용 시 15% 할인을 받는다. 예약 시 25%의 보증금이 필요하며 도착 14일 전까지 무료로 취소할 수 있다.

하드 록 호텔 몰디브는 록스타 빌라, 록 로열티 오버워터 풀 빌라, 플래티넘 오버워터 풀 빌라 등 원베드 룸 또는 투베드 룸 빌라를 포함해 178개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몰디브 최초의 복합 리조트 시설인 마리나 크로스로드 몰디브에 근접해 숙박객에게 최고의 편의시설 및 다양한 쇼핑과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하드 록 호텔 몰디브의 패셔너블리 얼리 이벤트 예약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드 록 호텔 몰디브 소개

몰디브 최초의 통합 휴양지이자 벨라나 국제공항(MLE)에서 배로 20분 거리에 있는 엠부두 라군(Emboodhoo Lagoon) 내에 위치한 하드 록 호텔 몰디브는 패밀리 스위트 룸, 비치 빌라, 오버워터 풀 빌라, 원룸과 투베드 룸을 포함한 178개의 넓은 객실을 자랑한다. 호텔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지역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건축 스타일에 정통 음악 기념품과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 특징들로 마감했다. 특히 하드 록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사운드 오브 유어 스테이’(The Sound of Your Stay) 음악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펜더 기타와 크로슬리 레코드 플레이어를 객실 내 잼 세션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오션 프론트 트리트먼트룸을 보유한 록 스파(Rock Spa®), 록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캐릭터와 함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록 시티 키즈 클럽(Roxity Kids Club®) 및 틴 스피릿 클럽(Teen Spirit® Club) 등 하드 록 자체 독점 브랜드 제품과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손님들은 또한 리조트 내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호텔에서 몇 걸음 떨어진 하드 록 카페 몰디브에서 진정한 미국 음식을 궁극의 록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에 근접한 마리나 크로스로드(The Marina @ CROSSROADS Maldives)는 세계적인 수준의 다양한 부티크 매장, 레스토랑, 바 및 쇼핑 옵션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