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반 2023은 글로벌 기업가와 투자자를 위한 가시적 기회를 육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사진: AETOSWire)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뉴스와이어)--카팔라(Kafalah) 프로그램은 사우디에 기반을 둔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으며, 사우디의 급성장하는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SME) 커뮤니티를 위해 최대 15억달러의 자금 조달 보증을 약속했다.
이 발표는 비반 2023 둘째 날에 이뤄졌으며, 카팔라 프로그램(사우디 굴지의 대출 위험 보증 프로그램이자 이 지역에서 최대 대출 위험 보증 프로그램 중 하나)은 비전 2030의 목표와 완전히 일치한다.
이 프로그램의 15억달러 공약은 사우디아라비아 SME 공간 개발에 초점을 맞춘 여러 계약 서명과 함께 발표됐다.
여기에는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의 중소기업청 몬샷(Monsha'at)과 지역 기업가 활동을 지원하는 세계 유수의 두 기관과의 파트너십이 포함된다.
사우디의 경제 다각화에 따라 몬샷은 오만의 중소기업개발청과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몬샷과 중소기업개발청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오만의 중소기업 사업 환경을 향상시키고 양국 간의 무역과 기업가 활동을 증진하기 위해 협업하게 된다.
몬샷은 또한 비자 국제 서비스 협회(Visa International Service Association, VISA)와도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계약의 일환으로 양측은 공동 협력을 강화하고 비자의 ‘쉬즈넥스트(She’s Next)' 운동을 지원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다. 이 운동은 여성 사업가들에게 사업 성장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수립된 여성 권한 강화 프로그램으로 사우디 여성 경제인들이 목표를 달성하고 지속 가능한 성공을 구현하도록 지원한다.
15억달러를 초과하는 규모의 이 파트너십은 비반 2023에서 시작된 광범위한 계약에 합류한다. 전 세계의 기업가, 중소기업 소유주, 투자자 및 정책 입안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이 행사는 2023년 3월 9일부터 3월 13일까지 열린다.
몬샷의 기업가정신 담당 부총재인 사우드 알사반(Saud Alsabhan)은 “지속되는 글로벌 난제를 극복하고 미래를 보호하며 더 크고 번영하는 사우디아라비아를 만드는 데 혁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이 시기에 비반은 계속해서 세계 유수의 비즈니스 마인드에게 네트워킹, 협업 및 창조에 적합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단 이틀 만에 우리는 사우디의 중소기업 환경을 향상시키고 국가 경제를 강화하며 우리의 미래를 보장할 획기적인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과 혁신가를 함께 모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044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