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스타트업 어워즈 사전교육 일정
서울--(뉴스와이어)--재단법인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2023년 W-스타트업 어워즈(제24회 여성창업경진대회)’에서 여성창업자의 사업계획서 작성 능력 함양과 비즈니스모델 고도화를 위한 사전교육을 3월 21일과 4월 5일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교육 1차는 ‘사업계획서 구조화 및 설계의 전략’이라는 주제로, 인터레스트 김세호 대표가 사업계획서의 구성법과 여성 창업과 관련된 정부지원사업에 대해 강의한다.
또 2차는 ‘비즈니스모델 고도화를 통한 스케일업 전략의 수립’이라는 주제로, 한국가치투자 배준학 대표가 사업 차별화 모델링과 시장 진입 방향에 대해 온라인으로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사전교육에서는 2022년 여성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선배 수상자의 창업에 대한 조언을 듣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교육 신청 접수 마감은 1차 3월 20일 17시, 2차 4월 5일 17시까지며 신청은 W-스타트업 어워즈 사전교육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2023년 W-스타트업 어워즈 사전교육은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다.
한국능률협회 소개
한국능률협회(KmA)는 기업과 공공부문의 경영혁신, 나아가 개인의 경쟁력과 자아실현을 위해 설립된 민간 주도의 지식서비스 기관이다. 1962년 설립 이래 경영 전반에 걸친 진단지도 활동과 교육 및 연구 조사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경영혁신의 밑거름이 돼왔으며, 60여년간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의 자기 계발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