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중견기업에 클라우드 ERP 이점 제공하는 ‘그로우 위드 SAP’ 출시

2023-03-22 10:31 출처: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서울--(뉴스와이어)--SAP는 ‘그로우 위드 SAP(GROW with SAP)’를 출시하고 중견기업 고객이 속도와 예측 가능성,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클라우드 전사적자원관리(ERP)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SAP는 고객이 빠르게 클라우드 ERP를 구축하고 원활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면서도 전 세계 업계 리더의 사례를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P는 50년 동안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과 협력해 왔으며,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산업별 프로세스를 벤치마킹하고 정의해왔다. SAP는 그로우 위드 SAP를 통해 중견기업이 즉시 도입할 수 있는 사전 구성된 업계 모범 사례를 제공한다. 또한 임베디드 AI와 자동화 기능으로 고객이 빠르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로우 위드 SAP는 S/4HANA 클라우드 퍼블릭 에디션과 빠른 도입 서비스, 글로벌 전문가 커뮤니티, 무료 학습 리소스를 함께 제공해 단 4주 내로 고객이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그로우 위드 SAP에는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SAP BTP)이 포함돼 있어, 고객은 SAP 빌드(SAP Build)를 사용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방식으로 자체 프로세스를 정의할 수 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SAP 빌드 솔루션을 통해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프로세스를 생성하고 비즈니스 사이트를 설계하는 등 실무자들이 규정을 준수하면서 필요한 솔루션을 안전하게 생성할 수 있다.

크리스찬 클라인(Christian Klein) SAP CEO 및 이사회 임원은 “SAP의 ERP 솔루션은 오랫동안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엔드투엔드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중견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한 그로우 위드 SAP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그로우 위드 SAP는 중견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민첩성과 혁신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가이 클라센(Guy Claesen) 리호 인터내셔널(RIHO International) CEO는 “신제품을 개발한 뒤 SAP S/4HANA 클라우드에 신제품 관련 정보를 올려놓으면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사람이 제품 가격, 제품명, 제품 데이터, 오늘 판매량, 다음주 예상 판매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며 “SAP S/4HANA 클라우드 퍼블릭 에디션은 재고·용량·배송 시간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해 자사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고 전 세계 고객에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IDC 보고서에 따르면 많은 중견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대기업과 마찬가지로 글로벌 복잡성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하면서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

미키 노스 리자(Mickey North Rizza) IDC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그룹 부사장은 “그로우 위드 SAP를 통해 SAP는 클라우드 ERP 솔루션을 찾는 중간 규모 기업의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에 더 잘 맞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됐다”며 “그로우 위드 SAP는 클라우드 ERP 시장에서 쌓아온 SAP의 오랜 경험과 리더십을 활용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AP는 글로벌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사의 지원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AP의 글로벌 파트너들은 그로우 위드 SAP를 중심으로 고객과 협력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지원할 예정이다.

SAP 소개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