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팀 럼블, 6월 20일 콘솔 스핀 공개

크래쉬 팀 럼블을 오늘부터 사전 주문하면 4월 20~24일 베타 버전에서 멋진 체험 가능

2023-03-23 14:40 출처: Activision Publishing, Inc. (나스닥 ATVI)

크래쉬 팀 럼블의 스크린샷(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Crash Bandicoot™과 그의 팀이 Crash™에서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4v4 팀 기반 멀티플레이어의 완전히 새로운 스핀으로 돌아왔다. Toys For Bob™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나스닥: ATVI)에서 공개하는 크래쉬 팀 럼블(Crash Team Rumble)이 2023년 6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팬들은 크래쉬 팀 럼블을 사전 주문해 4월 20~24일로 예정된 클로즈드 베타(Closed Beta)[*]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다. 이 조기 미리 보기는 팬들이 출시 전에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게 하며 토이즈 포 밥이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출시를 위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크래쉬 팀 럼블 클로즈드 베타에는 크래쉬 유니버스의 5명의 영웅과 악당이 등장하며 토이즈 포 밥의 매력과 개성을 지닌 색채, 위험, 놀라운 전략적 어드밴티지로 가득한 3개의 독특한 경기장을 선보인다. 클로즈드 베타에 참여하는 팬은 크래시 밴디쿳(Crash Bandicoot), 코코(Coco), 토나(Tawna), 네오코텍스 앤 딩고다일(Neo Cortex and Dingodile)이 돼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히어로에 독특한 장비 파워를 결합하고 전략적으로 특수 동작과 능력을 사용해 승리할 수 있다. 클로즈드 베타에서 스쿼드는 3개의 다채롭고 다양한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각 맵에는 크기, 레이아웃, 챌린지 및 팀이 상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고유한 힘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렐릭 스테이션(Relic Stations)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토이즈 포 밥의 공동 스튜디오 책임자 폴 얀(Paul Yan)은 “4월의 클로즈드 베타 기간 팬들이 크래쉬 팀 럼블을 조기 체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진심으로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출시일에 놀라운 플레이어 경험을 위해 이러한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을 세부 조정할 것이다. 클로즈드 베타에서 모두 만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쉬 팀 럼블에서 팬들은 블로커(Blocker), 부스터(Booster) 또는 스코어러(Scorer)의 세 역할 중 하나로 나뉘는 크래쉬 유니버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역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드롭오프 존에 가장 많은 움파(Wumpa) 과일을 모으는 동시에 상대 팀의 드롭존을 차단하기 위해 협력한다. 독특한 렐릭 파워(Relic Powers)는 스쿼드가 득점 시 우위를 점하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에 전략적 요소를 추가한다. 크래쉬 팀 럼블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므로 여러 콘솔에 걸쳐 플레이어들이 팀을 구성하고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크래쉬 팀 럼블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및 Xbox One®에서 소매가 29.99달러의 스탠더드 에디션과 소매가 39.9달러의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크래쉬 팀 럼블 스탠더드 에디션은 정식 게임, 추가적인 출시 후 시즌 콘텐츠, 기간 한정 모드, 클로즈드 베타 액세스(사전 주문자의 경우) 및 시즌 1 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포함한다.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더드 에디션의 모든 콘텐츠와 시즌 1 동안 즉시 언락되는 25개의 배틀 패스 티어, 시즌 2 프리미엄 배틀 패스 및 출시 시 각 악당과 영웅 및 기타 아이템에 대한 일련의 맞춤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프로토 팩(Proto Pack)’을 포함한다. 두 에디션 모두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출시 후 시즌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사전 주문은 공식 크래쉬 밴디쿳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틱톡에서 @CrashBandicoot을 팔로우하면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더 많은 소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고편은 여기(https://bit.ly/3lAq3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전 소개

본사가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액티비전(Activision)은 서사가 있는 엔터테인먼트로 구현되는 경쟁의 기쁨, 재미, 스릴을 통해 전 세계 수억 명의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작사 겸 퍼블리셔다. 액티비전은 전 세계에서 운영되며 S&P 500 기업인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나스닥: ATVI)의 사업부다. 액티비전 및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www.activision.com)를 방문하거나 @Activision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 실제 플랫폼 지원 및 베타 날짜는 변경될 수 있다. 베타는 별도로 다운로드된다. 플레이 시간은 서비스 중단 가능성 및 시간대 차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rashbandicoot.com 에서 찾을 수 있다. 최소 베타 기간은 2일이고, 시간 한정이며, 액티비전 계정 및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 PlayStation® Plus 또는 Xbox Live Gold 구독이 필요할 수 있다.

[**]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및 Xbox One에서 제공된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 중 크래쉬 팀 럼블 및 크래쉬 팀 럼블 클로즈드 베타의 예상 가용성, 기능, 게임 플레이 및 가격에 대한 진술을 포함해 미래와 관련된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기대, 계획, 의도 또는 전략 등의 내용은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이며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다. 향후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실제 결과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과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에는 예상하지 못한 생산 지연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가장 최근에 제출한 10-K 양식 연례보고서 및 그 외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의 위험요인 부문에 명시된 요인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가 발표된 시점에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보유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작성 당시 사실로 간주되었지만 궁극적으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질 수도 있다. 이러한 진술은 액티비전 퍼블리싱 또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요인 중 일부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넘어서는 것으로 현재 기대와는 전혀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 2023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CRASH, CRASH BANDICOOT, CRASH TEAM RUMBLE 및 TOYS FOR BOB은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상표다. 그 외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32100524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