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2023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활기찬 썸머 컬러 조합의 멀티 팔레트 출시
브랜드 디렉터 ‘소피’의 반려묘가 디자인된 사랑스러운 콤팩트
롯데온에서 3월 27일~3월 31일 선 예약 구매 시 리미티드 파우치 증정

2023-03-24 10:32 출처: 이데아코즈

폴앤조보떼 2023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4월 1일 2023 리미티드 썸머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메이크업 팔레트는 활기찬 썸머를 연상시키는 비비드한 컬러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뛰어난 발색감의 아이섀도우 4컬러와 부드럽고 은은하게 표현되는 블러셔 1컬러를 담은 5구의 멀티 팔레트로 친구들과 함께 햇살을 즐기는 듯 생동감 있는 컬러를 담아낸 001 friend, 달콤한 세련미를 선사하는 002 Lover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은은한 진주 펄이 함유돼 빛나는 아이&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 ‘집시’가 디자인돼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더한다.

폴앤조 보떼가 선보이는 메이크업 팔레트는 3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롯데온에서 먼저 론칭되며, 해당 기간 구매 시 리미티드 파우치가 증정된다. 4월 1일부터 정식 오픈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메이크업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폴앤조 제품은 롯데온, 롯데홈쇼핑, SSG닷컴, CJ mall 등의 다양한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