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시스템즈가 ‘2023년 국가산업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상을 받았다
서울--(뉴스와이어)--3D 시스템즈는 4월 13일 산업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2023 국가산업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중소벤처기업부·서울과학종합대학원·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하는 국가산업대상은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글로벌 경쟁에서 탁월한 경영 능력을 선보인 기업·기관 및 브랜드를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3D 시스템즈는 시장 수요에 맞춰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층 제조 기술을 보급해 3D 프린터를 활용한 제품 개발 기간 단축, 생산 비용 절감 등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으며, 기존 산업 구조의 혁신 변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또 국내 기업들의 국내 및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3D 시스템즈는 40여년 세계 최초로 3D 프린터를 개발해 제조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있으며 의료 및 치과,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및 내구재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제품 및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 소개
쓰리디시스템즈(3D 시스템즈)코리아는 제조 산업에 3D 프린팅의 혁신을 가져왔다. 오늘날 최고의 적층 제조 솔루션 파트너로서 모든 상호 작용에 혁신,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해 고객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제품 및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재료 및 서비스 제공 덕분에 애플리케이션별 솔루션은 고객과 협력해 제품 및 서비스 제공 방식을 혁신하는 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의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전문 지식으로 솔루션을 제공한다. 쓰리디시스템즈코리아의 솔루션은 의료 및 치과,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내구재와 같은 의료 및 산업 시장의 다양한 고급 응용 분야를 다루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