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 웹자보
서울--(뉴스와이어)--2013년부터 프랜차이즈 산업 데이터를 분석·발표해 온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이 4월 21일(금) 오후 1시 세종호텔 그랜드홀에서 제11회 ‘2023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를 개최한다.
사단법인 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과 맥세스컨설팅, 창업미디어그룹이 주최·주관하고, 농립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이번 보고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창업에 대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사이트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맥세스컨설팅은 이번 보고회에서 1만개에 육박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코로나19 전후 프랜차이즈 산업 흐름과 전망, 향후 가맹사업을 위한 주요 이슈, 프랜차이즈 필수지표 등을 알리고, 변화하는 정책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설명할 계획이다.
더불어 빅데이터 바탕으로 선정된 상위 3%의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300’을 공개하고, 해당 기업들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한다.
보고회는 크게 △코로나19 전후 프랜차이즈 산업의 변화 △업종별·지역별·기업규모별 데이터 △빅데이터로 평가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외식프랜차이즈 판로개척의 날 시상 등 4개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또한 올해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가치로 보는 프랜차이즈 기업가치평가’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을 원하면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되며, 비용은 무료다.
21일 오후 1시부터 세종호텔 그랜드홀에서 이뤄지는 제11회 ‘2023 프랜차이즈 산업통계현황 보고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맥세스컨설팅 교육컨설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맥세스컨설팅 소개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됐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과 프랜차이즈 본사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했으며, 굴지의 기업을 대상으로 토탈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기능별 시스템 구축 컨설팅, KPI 구축 컨설팅, M&A를 통한 시스템 재구축 컨설팅을 진행해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