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네바다--(뉴스와이어)--숙련된 수제 음료 장비 제조 업체 집단인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Lotus Beverage Alliance)가 오늘 기업으로 공식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6개의 선도적인 미국 수제 음료 장비 공급업체가 1억달러 규모의 거래로 합병해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를 탄생시켰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의 결합된 기능을 통해 다양한 규모의 음료 제조 업체는 수제 맥주, 와인, 발효주, 증류주, 콜드브루 커피, 즉석 음료 칵테일, 콤부차, CBD/THC 주입 음료, 사케 등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제품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됐다.
합병된 6개 회사인 알파 브루잉 오퍼레이션즈(Alpha Brewing Operations), GW 켄트(GW Kent), 트윈 몽키즈(Twin Monkeys), 스타우트 탱크 앤 케틀즈(Stout Tanks and Kettles), 브루메이션(Brewmation), 오토메이티드 익스트랙션(Automated Extractions)은 수제 음료 장비 제조 분야의 리더이며 수제 음료 산업을 다각화하기 위한 필수 인프라와 기술을 제공한다. 매트 레너펠트(Matt Rennerfeldt), 존 와트(John Watt), 케빈 위버(Kevin Weaver), 조시 만 리퍼(Josh Van Riper), 랜디 라이크바게(Randy Reichwage) 등 6개 회사의 창립자 5명은 로터스의 고위 경영진으로 남는다. 장비 제조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 존 안즈브로(John Ansbro)가 로터스의 최고경영자로 임명됐다. 안즈브로 대표는 알파 라발(Alfa Laval), 존슨 컨트롤즈(Johnson Controls) 및 GEA 그룹의 고위 임원직을 역임한 바 있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의 CEO인 존 안즈브로는 “로터스는 수제 음료 제작자가 사랑하고 사랑받는 사람들을 위해 장인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라며 “우리 팀의 입증된 업계 경험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수제 음료의 생산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층적인 전문가가 포함된다”라고 밝혔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는 이러한 선도적인 장비 제조 업체를 한 지붕 아래로 모아 전국적으로 유통되는 음료 공급업체에서 일반 수제 음료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음료 제조를 위한 수제 가능성에 전념하는 유일한 엔드투엔드 공급업체가 됐다. 당사는 턴키식 양조장 생산 장비, 304 스테인리스 스틸 원추형 발효기, 양조 주전자, IBC 토트, 다중 용량 탱크, 매쉬 전환, 브라이트 탱크, 캐닝 시스템,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 포장, 열처리 및 위생 장비, 원료 공급, 부품 등 1,500개 이상의 최고 제품을 생산한다.
또 다른 최초의 업적으로 로터스는 고객에게 저렴한 금융 옵션을 제공하는 독점 금융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신생 기업과 소규모 음료 생산업체의 비용 장벽을 제거했다. 고객에게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한 신용 승인은 일반적으로 24시간 미만이 소요된다.
ProBrewer.com의 광고 및 영업 이사인 밴조 반돌라스(Banjo Bandolas)는 “각 수제 음료 공급업체 분야에서 존경받는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대담한 비전이다. 선도적인 수제 음료 제조업체의 이번 합병의 결과는 기하급수적인 성장과 꾸준한 음료 혁신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로터스는 수제 양조업자 및 기업이 ‘맥주를 넘어서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원스톱 상점을 탄생시킨 첫 번째 업체이다. 어디까지 발전할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를 신뢰할 수 있는 장비 파트너로 선택한 음료 제조업체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신속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
· 모든 생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원스톱 상점 공급망
· 바로 배송 가능한 생산 부품 및 장비
· 수명 연장된 고성능 장비
· 다양한 타사 브랜드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장비
· 자동화를 통한 운영 비용 및 다운타임 단축 기회
· 생산 공정의 가동 시간 및 효율성 향상
· 구매 후 기술 및 운영 지원
· 24시간 이내에 일반적 승인이 가능한 독점 구매 금융 프로그램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는 다음 항목을 포함해 창업 및 확장을 위한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 양조 및 증류
· 빠른 배송 장비 및 부품
· 포장
· 자동화 및 제어
· 추출물 처리
· 음료 생산 지원
6자간 합병 이후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 소유권 구조에는 6개 사업체의 창업자들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당사는 직원에게 무료로 직원 소유권 프로그램을 구현했으며, 직원 소유권이 조직 전체의 모든 직원에게 확장됐다. 연구에 따르면 광범위한 직원 소유권 프로그램은 직원 재직률을 개선하고 소득 격차를 줄이며 이익을 높일 뿐만 아니라 사업의 다양한 측면에서 성장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로터스는 이 직원 소유권 프로그램의 실현에 있어 오우너십 웍스(Ownership Works, https://ownershipworks.org/)와 협업했다. 로터스 합병은 장기 성장에 집중하는 뉴욕 기반 투자 회사인 로닌 자본 파트너(Ronin Equity Partners)가 주도했다. 로닌은 로터스에 대한 투자 업체이기도 하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는 4월 21~23일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열리는 스페셜티 커피 엑스포에 참가할 예정이며 부스 #456에서 만날 수 있다. 5월 7-10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리는 수제 맥주 콘퍼런스에서는 부스 #500와 #945에서 전시한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Lotus Beverage Alliance) 소개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는 수제 음료 산업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과 전문적 통찰력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기업의 집단 그룹이다. 이 조직은 고급 종합 제품 라인, 기술 자료 안내, 즉각적인 장비 및 부품 가용성, 우수한 고객 서비스 팀을 제공하여 수제 양조 회사에 흥미와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구성됐다. 로터스 음료 얼라이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lotusbevalliance.com/ 을 방문할 수 있다. 수제 제조의 가능성.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