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만두의 만두와 설악칡냉면의 냉면
냉면 맛있게 만두네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앙상블은 ‘냉면 맛있게 만두네’라는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착수했다고 24일 밝혔다.
앙상블은 프랜차이즈 30년 경력가로 구성된 인적 시스템과 양주 마전동 자체 물류 시스템, 대형 제조사들과의 총판 대리점 계약을 바탕으로 올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가맹 사업에 착수했다.
냉면 맛있게 만두네는 해썹(HACCP) 시설을 갖춘 한만두, 설악칡냉면 등의 제품 구성으로 각 가맹점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냉면 맛있게 만두네는 검증된 제품으로 구성한 메뉴뿐만 아니라 양주 옥정 직영점을 통해 소비자의 기호도 반영한다.
앙상블은 성수기 앞두고 상권에 대한 선점 효과를 노린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한우사골 육수의 물냉면과 수제 양념으로 만든 비빔면, 생고기로 만든 돈가스 등의 차별화된 맛이 경쟁력이라고 밝혔다.
냉면 맛있게 만두네는 상권에 맞는 다양한 배달 추가 메뉴로 부가적인 수익도 얻을 수 있는 소규모·소자본 배달과 숍인숍 창업도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할 수 있다.
냉면 맛있게 만두네는 사전 상권 분석 후 입점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앙상블 소개
앙상블은 ‘냉면 맛있게 만두네’라는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30년 경력의 전문가로 구성된 인적 시스템과 자체 물류 시스템, 최고의 제조사들과 협업 시스템 등을 통한 건강한 맛으로 올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있다. 해썹(HACCP) 시설을 갖춘 한만두, 설악칡냉면 등의 제품 구성으로 각 가맹점에 공급한 제품을 신선하게 만들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냉면 맛있게 만두네’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검증된 제품의 메뉴 구성을 갖췄으며, 이는 직영점 매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