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슬리벤처스, 2023 K-Global 액셀러레이터 지원 사업 참가팀 모집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2023 K-Global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KINGSMAN X+ Global’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 사업은 국내 우수 기술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킹슬리벤처스가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7년 이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우수 스타트업을 모집하며 참가팀에 1000만원 이상 투자, TIPS 프로그램 연계 등의 투자 유치 지원 등을 통한 사업화 자금 확보 기회는 물론 킹슬리벤처스 영국 본사와 연계한 영국 현지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및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국내외 전문가의 사업화 멘토링, IR 코칭 등을 통해 선발팀의 밸류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5월 17일까지이며, 접수는 사업 접수 페이지에서 사업 계획서(자유 양식)를 제출하면 된다.
킹슬리벤처스는 글로벌 액셀러레이터이자 TIPS 프로그램 운영사다. ‘기술기업 첫걸음’ 펀드 운용사로 선정돼 기술 혁신 스타트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예비 및 극초기 창업자를 위한 숏텀 배치(Short Term Batch) 프로그램 ‘샌드백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네트워킹 세미나 ‘도산살롱’,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K-Global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등 다양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스타트업 생태계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