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리더십 세미나 ‘데스커 가능성 스쿨’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시작과 성장을 위한 가능성의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소규모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리더십 세미나 ‘데스커 가능성 스쿨’을 5월 25일 개최한다.
스타트업 및 소규모 기업 리더들은 직원들에게 효과적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팀 내 갈등과 오해를 해결하고 하나의 팀을 만드는 방법 등 리더십 교육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관련 교육에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것에 부담을 갖는 경우가 많다. 이에 데스커는 무료 리더십 세미나를 열고, 리더들에게 조직 성장을 위한 지원과 새로운 가능성 발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능성 스쿨을 기획했다. 가능성 스쿨은 스타트업 및 소규모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주제를 선정해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5월 25일 첫 개최되는 가능성 스쿨은 ‘스몰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키우는 리더십’을 주제로 한다.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프로그램의 교육 콘텐츠 연구소장 겸 교육 컨설팅 기업 폴앤마크의 CEO 최재웅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세미나는 송파구에 있는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에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데스커 홈페이지에서 기업 회원으로 가입한 5인 이상 30인 미만 사업체를 운영하는 리더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참가 신청은 5월 17일까지 데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데스커는 가능성 스쿨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0만원 상당의 리더십 세미나 무료 참가는 물론, 데스커 오거나이저 및 다이어리, 마우스패드, 펜, 바인더 집게 등으로 구성된 ‘커져라 가능성 세트’를 증정한다. 사무 가구 배치 및 오피스 가구 구매와 관련된 현장 상담 서비스도 진행된다.
데스커는 가능성 스쿨을 통한 스몰 비즈니스 리더 교육과 네트워킹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주요 동력인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키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을 데스커 가능성 스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데스커는 기존 사무 가구 시장에서 고객이 느끼는 불편을 해소하고, 기업 고객이 편리한 사무 가구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1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Biz DESKERS)’를 출시했다. 비즈데스커스는 가격 비교 및 견적부터 설치, A/S까지 구매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논스톱으로 지원함으로써 사무 가구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만들고, 다양한 기업의 성장과 가능성을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