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부크스타일이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트래블 핀테크 스타트업 카부크스타일(KabuK Style)이 여행 구독 서비스 ‘하프(HafH)’의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프코리아 한국 론칭을 기념해 하프 멤버십 구독자들에게 소중한 여행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사카 왕복 항공권 이벤트’는 31일까지 하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5월 31일까지 하프 멤버십 구독을 시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00인에게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하프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을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할 시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지며 당첨자는 6월 5일(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하프(HafH)는 제2의 고향을 전 세계에 갖자는 콘셉트로 탄생한 일본 최대 여행 구독 서비스다. OTT 서비스의 여행버전으로 매월 일정한 구독 비용을 지불하면 포인트 형태의 ‘하프코인’이 제공돼 플랫폼 내에서 원하는 시기에 자유롭게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말이나 성수기, 휴일에도 비수기 예약에 필요한 코인 개수와 차이가 없어서 월 구독료 대비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은 총 두 가지의 플랜으로 구성됐다. 먼저 베이직 플랜은 월 4만9000원 구독료를 지불하고 매월 150하프코인이 제공되며, 스탠다드 플랜의 경우 월 9만8000원의 구독료 지불 시 매월 300하프코인이 지급된다. 스탠다드 플랜을 구독하는 신규 가입자에게는 첫 달 구독료에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또한 3개월 이상 구독 시 VIP 회원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돼 매월 10%의 보너스 하프코인이 지급된다.
현재 1000개 이상의 숙박시설이 등록된 일본을 중심으로 한국, 동남아시아 등 30개 국가의 2000개 이상의 숙박시설과 제휴하고 있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하얏트, 아코르, IHG 등 글로벌 체인 계열의 프리미엄 호텔부터 △부티크 호텔 △일본 주요 도시의 인기 호스텔 △료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숙박시설이 마련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숙박과 항공권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카부크스타일코리아 양영준 대표는 “하프 서비스 한국 론칭을 기념해 구독자분들이 보다 즐겁고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하프를 통해 더 다양한 방식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