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마리오 카발루치를 유럽 사업부 책임자로 영입

우수한 임원이 글로벌 리더십 팀에 방대한 지역별 경험을 더할 예정

2023-05-17 17:40 출처: AIT Worldwide Logistics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의 신임 유럽 사업부 책임자 마리오 카발루치

이타스카, 일리노이--(뉴스와이어)--공급망 솔루션 선두업체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AIT Worldwide Logistics)는 물류 업계의 베테랑 마리오 카발루치(Mario Cavallucci)를 유럽 사업부 부사장으로 영입했다. 그는 물류 서비스, 리더십, 인력 개발 및 문화 다양성을 포함한 여러 분야에서 수십 년간 입증된 공급망 경험을 보유하고 이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에 합류했다.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키스 톨란(Keith Tholan)은 “우리는 마리오의 리더십이 유럽 시장에서 AIT의 입지를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적 계획뿐 아니라 ‘하나의 팀, 하나의 비전(One Team, One Vision)’을 지원하는 균형 잡힌 문화의 발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카발루치는 20년 이상의 리더십 역할을 포함하여 공급망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며, 유럽의 유명 물류 회사에서 성공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우리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에 입사하게 되어 기쁘다. 팀원들을 만나서 함께 AIT를 유럽의 선도적인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로 만들어 고객을 위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카발루치는 AIT의 모든 유럽 업무를 감독하고 세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를 담당한다. 이 지역의 공유 서비스 팀은 카발루치와 협력하면서, 보고는 각 기업 리더에게 계속할 예정이다. 카발루치는 AIT의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인 그렉 위겔(Greg Weigel)에게 보고한다.

또한 그는 최근 인수의 통합을 마무리하고, 유럽을 위한 회사의 확장 전략을 개발하고, 이 지역의 유기적 및 무기적 성장 모두를 지원하고 있다.

카발루치는 4개 국어를 구사할 뿐만 아니라 클럽 오브 로지스틱스(Club of Logistics), 젊은 회장단(Young Presidents’ Organization), 국제 프로펠러 클럽(International Propeller Club)에 소속되어 있다. 독일 함부르크에 주재하고 있는 그는 앞으로 광범위한 여행을 통해 유럽 전역의 AIT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다.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 소개

AIT 월드와이드 로지스틱스는 원료, 구성품 및 완제품을 판매 및/또는 조달할 수 있는 전 세계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글로벌 화물 운송업체이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이 공급망 솔루션 선두업체는 40여 년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컨설팅 접근 방식에 의존하면서 항공우주, 자동차, 소비자 소매, 식품, 정부, 의료, 첨단 기술, 산업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안정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왔다. 확장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AIT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은 해상, 항공, 지상 및 철도를 통해 시간과 예산에 맞춰 도어투도어 배송을 맞춤 제공한다. 아시아, 유럽 및 북미 지역의 110여 개의 전 세계 지점에 전문가 팀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AIT의 풀 서비스 옵션에는 통관, 창고 관리 및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포함된다. 웹사이트: www.aitworldwide.com

당사의 임무

AIT에서 우리는 탁월한 전 세계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우리의 동료, 파트너, 커뮤니티를 소중히 여기는 데 열정을 쏟아 고객의 신뢰를 얻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추구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517005005/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