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한입 크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땡초’ 출시

담백한 ‘고기’와 매콤한 ‘땡초’ 등 2종 구성, 한 번 더 튀겨 더욱 빠삭한 식감 특징
마늘 농축액을 더해 더욱 고소해진 만두피와 100% 국산 돼지고기, 야채의 조화

2023-05-23 09:13 출처: 오뚜기 (코스피 007310)

오뚜기, 한입 크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땡초’ 출시

안양--(뉴스와이어)--오뚜기가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는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는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고기, 땡초 등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만두피에 마늘 농축액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은 만두소로 담백한 맛을 냈으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땡초’에는 알싸한 청양고추가 들어가 기존 만두 시장에서 흔히 찾아보기 어려웠던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출시돼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야식, 맥주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은 24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쿠팡에서 우선 출시되며, 이후 전국 대형마트와 다양한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