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텍, 2023 The Battery Show Europe 참가

2023-05-24 14:47 출처: 지아이텍 (코스닥 382480)

지아이텍 2023 The Battery Show Europe 참가

아산--(뉴스와이어)--2차전지 및 수소전지 전극용 제품 제조기업 지아이텍(대표이사 이인영)이 5월 23일(화)부터 5월 25일(목)까지 Messe Stuttgart(슈투트가르트, 독일)에서 열리는 ‘2023 The Battery Show Europ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3 The Battery Show Europe은 올해 11번째 개최되며, 매년 1만여명 이상이 참관하는 유럽의 대표적인 배터리쇼 중 하나다. 전지 관련 최신 제품 및 동향파악 및 관련 바이어들을 접할 수 있는 자리이며, 올해 전시회는 전 세계 770개 사가 참가하며, 배터리 산업 관련 소재, 부품, 장비 기업들이 참가한다.

지아이텍은 올해 처음 참가하고 있으며, 주력 제품인 SLOT DIE를 비롯해 SLOT DIE가 포함된 STATION UNIT 및 고객 맞품형 제품인 Customizing SLOT DIE(주문제작 슬롯 다이)를 선보였으며, Sample 전시품과 Demo unit의 시연 등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지아이텍의 시스템사업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디스플레이 코팅 장비와 수소연료전지용 코팅 장비, 그리고 건식공정기술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건식전극공정은 Tesla가 2020년 배터리 데이에서 선보인 공정으로 액체 슬러리를 사용하는 습식공정과 달리 건식으로 전극필름을 제작하는 공정이다. 건식공정 또한 공급 원료의 일관성 있는 도포 양과 도포를 제어하는 기술이 핵심이며, 지아이텍은 그리너지와 협력해 개발 중에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지아이텍의 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itec.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