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ea - 자동차 가죽(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로체스터, 미시간--(뉴스와이어)--판게아(Pangea)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지속 가능한 자동차용 가죽 공급업체로서 LWG(가죽검열협회) 골드 인증 및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 발간 등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념한다. 당사는 현재 모든 제조 현장이 LWG 골드 표준의 지속 가능한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최근에 팀은 남아프리카공화국과 독일에서 가장 높은 표준을 수상했다.
지속 가능성 보고와 감사는 판게아가 ISO 및 IATF와 같은 표준 자동차 감사보다 훨씬 더 깊이 있게 조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다.
“이 프로세스는 우리가 누구이며 어떻게 운영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이는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단일성과 표준화 주제와 진정으로 통한다. 적절한 실행과 전년 대비 개선 사항은 우리가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됐으며 더욱 강력한 이미지와 소재 시장 점유율로 이어졌다.” - 로저 핀토(Roger Pinto), 지속 가능성 및 혁신 이사
LWG에 대한 감사 준비는 판게아의 많은 사업장에 새로운 개념이었다. 경영진과 공장 관리자 모두 팀이 2023년, 특히 LWG의 지속 가능한 보고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도록 독려했다. 표출된 노력은 지속 가능한 제조에 대한 결단력, 단합 및 기업의 약속을 보여줬고, 이는 대규모 학습 경험 이상의 결과로 이어졌다.
지속 가능성은 전 세계 모든 산업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판게아와 같은 글로벌 자동차 소재 제조업체에도 자연스럽게 중요해지고 있다. LWG는 바이오 기반 운영이 어떻게 지구를 진정으로 개선할 수 있는지 이해하고 조직의 성과를 요약하는 가죽 고객이 설립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은 고객의 우선순위이며, 판게아가 포용하기로 한 이니셔티브이다. 모든 현장을 골드 인증으로 설정한다는 것은 공급업체가 균형 잡힌 지속 가능한 감사를 이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약속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속 가능한 목표와 진행 상황을 보고해야 할 필요성은 경쟁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천연 가죽에 대한 신뢰, 서비스 및 열정으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사명에 의해 주도됐다.” - 랜디 존슨(Randy Johnson), 회장 겸 CEO
향후 2년 동안 회사의 가장 큰 포커스는 에너지 관리가 될 것이다. 이는 LWG의 중요한 섹션 중 하나로, 1+2 범위 배출량 감소, ISO 50001 인증 및 수명 주기 평가(LCA) 결과와도 연결된다. 현장 기반 태양열 프로젝트는 이미 다양한 현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우선순위이며 추가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계획도 있다. 판게아는 2025년까지 연간 2~3%의 전 세계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고 담수 사용을 16% 줄일 것으로 예상한다.
판게아의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확인하려면 여기(https://bit.ly/423WTu4)를 클릭하면 된다.
판게아 소개
판게아는 인테리어의 미래를 주도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의 글로벌 가죽 공급업체이다. 미시간주 로체스터 힐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판게아는 약 3500명의 팀원과 함께 4개 대륙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angeamade.com 에서 확인하고 LinkedIn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6304/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