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스 임상, 인생을 변화시키고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에 대한 신속한 접근을 위해 글로벌 보건 정상회의 캠페인에 합류
애들레이드, 호주/샌디에이고--(뉴스와이어)--초기 단계 생명 공학 회사들에 규제 승인 속도를 높이기 위한 클리닉레디(ClinicReady) 및 글로벌레디(GlobalReady)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선도적인 호주 및 북미 생명 공학 CRO 아방스 임상(Avance Clinical)이 로이터 통신에 소개될 글로벌 보건 정상회의 캠페인에 초대됐다.
아방스 임상 최고 경영자(CEO)인 이본 렁거스하우젠(Yvonne Lungershausen), 최고 과학 책임자 가브리엘 크렘미디오티스(Gabriel Kremmidiiotis), 과학 및 규제 업무 책임자 요르겐 몰드(Jorgen Mold)는 로이터 뉴스 서비스에 소개된 새로운 글로벌 보건 비디오에서 신약 개발 과정의 하나로 양질의 임상 시험의 중요성에 대해 인터뷰했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제 비즈니스 리더와 의료 전문가를 조명하는 인터뷰 및 비디오 다큐멘터리 모음이다. 해당 시리즈는 특정 보건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획기적인 의학품 및 복합 보건 기술을 개발하며, 전 세계적으로 신체적·정신적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조직들을 소개한다.
글로벌 보건 프로그램은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제네바의 유명한 인터컨티넨탈 호텔l에서 열리는 글로벌 보건 정상회의에서 시작되며, 민간 및 공공 의료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서 100명의 리더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원탁 토론을 통해 전략을 논의하고, 지식과 전문성을 공유하며, 협업 기회를 파악하게 된다. 또 의료 산업의 최신 동향과 새로운 문제를 살펴보는 기조연설과 패널 토론도 진행된다.
이본 렁거스하우젠 아방스 임상 CEO와 존 만(John Mann) 북미 운영 총괄 부사장이 글로벌 보건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이본은 주요 토론자로 참석하게 된다. 아방스 임상은 임상 시험 기술의 최첨단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GlobalData 및 Clinical Trial Arena에서 CRO 부문의 DCT 기술 채택의 세계적 리더로 선정됐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에 아방스 클리니컬이 진행한 시험에서 원격 의료, 원격 모니터링 및 디지털 데이터 수집을 포함해 DCT 기술의 일부 요소가 4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DCT 보고서는 또 최신 기술에 대한 아방스 클리니컬의 직원 교육이 순위의 핵심 요소라고 언급했다. 전체 보고서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의 고유한 임상 제품인 글로벌레디는 호주에서 초기 단계에서 중간 단계까지 완료된 생명 공학 기술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위해 미국으로 빠르게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모든 공정은 한 CRO에서 두 지역의 전담팀을 통해 수행되므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양질의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280개 이상의 글로벌 3상 연구가 호주에서 1상 연구를 진행했다는 사실을 강조하곤 한다. 이는 호주 내 데이터가 FDA와 기타 주요 규제 당국에서 승인받을 가능성을 다시 확인해준다.
40개 이상의 생명 공학 고객이 현재 아방스 클리니컬의 글로벌레디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글로벌레디는 바이오테크 기업들이 성공을 거두도록 다음 요소들을 설계했다.
- 호주 내 초기 단계 임상 시험 환경 활용(임상시험계획[IND] 없음, 43.5%의 세금 혜택)
- CRO 변경 없이 후반부 단계를 위해 북미로 전환 또는 확장(연구 지식 및 프로세스/팀 유지)
- 두 지역에 걸쳐 글로벌 용량 증대 및 용량 확장 시험의 원활한 운영
- 높은 속도 및 비용 이점 활용
- 품질 데이터 보장으로 FDA 및 기타 규제 당국에 의한 이전 및 승인에 용이
호주 기업으로서 혜택, 클리닉레디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 글로벌레디 모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과 협업해 연구를 진행할 시 누릴 수 있는 이점에 대해서는 이메일로 연락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트 & 설리번 수상
프로스트 & 설리번의 태평양 아시아 지역 CRO 시장 리더십상 최근 3년 연속 수상자인 아방스 클리니컬은 24년간 지역에서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상 1상과 2상까지 임상 전 단계
아방스 클리니컬은 숙련된 임상 준비(ClinicReady) 팀과 함께 곧바로 임상 1상과 2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임상 전 단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대 43.5%에 달하는 정부 인센티브 리베이트와 신속한 스타트업 규제 절차를 활용하고 있다. 110개 이상의 치료 연구에 걸친 경험으로 아방스 클리니컬은 세계적인 수준의 결과물과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의 FDA 및 EMA 리뷰를 제공할 수 있다.
기술
아방스 클리니컬은 고객에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 분야에 걸친 최신식 기술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다. 회사 기술 파트너로는 메디데이터(Medidata)와 오라클(Oracle), IBM Watson, 메드리오(Medrio) 등이 있다.
아방스 클리니컬 소개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 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풀서비스 임상 수탁 기관(CRO)으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바이오테크에 24년간 고품질의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는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들로 신약 개발 초기 단계에서 신속하고 민첩하며, 적절한 솔루션 중심의 임상 실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