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얼라이언스, GP7200용 MRO 엔진 서비스 제공업체로 CTS 엔진 선택(그래픽: 비즈니스와이어)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CTS 엔진(CTS)이 엔진 얼라이언스(EA)의 GP7200 터보팬 제트 엔진에 대한 MRO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EA는 GP7200의 개발, 생산 및 서비스를 위한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와 제너럴일렉트릭(General Electric) 간의 50-50 합작 투자 회사이다. GP7200은 PW4000 및 GE90 엔진의 신뢰성과 독창성을 결합하는 동시에 A380에 가장 연료 효율적이고 조용한 동력 장치를 제공하므로 A380 항공기용으로 최고의 엔진이다.
EA의 사장인 에이미 존스턴(Amy Johnston)은 “2019년, 엔진 얼라이언스의 운영 포커스는 애프터마켓 서비스 및 고객 지원으로 변경됐다. CTS와의 파트너십은 고객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CTS 경영진 팀은 항공사, MRO 시장 및 OEM 분야의 수년간의 경험에서 비롯된 고유한 관점을 제공하며, CTS는 항공사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CTS의 CEO인 베사 파우케리(Vesa Paukkeri)는 “EA와 협력해 GP7200에 MRO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 이는 세계 최고의 엔진 회사로부터 모범 사례를 배우는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품질, 신뢰성 및 처리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라고 말했다.
CTS 엔진 소개
CTS 엔진은 성숙한 엔진 유지보수 분야의 세계 최고 기업으로서 항상 비즈니스를 재고한다. 플로리다주 포트 로더데일에 본사를 둔 CTS 엔진은 독립 항공기 정비(MRO) 기업으로 성숙한 광동체 항공기 엔진의 소유 및 운영 기업에 완벽한 유지보수, 수리, 점검 및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광범위한 상업 및 군사 고객을 지원한다. 2002년부터 CTS 엔진은 고객에게 엔진 유지 관리를 위한 고품질의 저비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고객의 성숙한 엔진이 세계의 다른 어떤 MRO보다 더 오래 안정적으로 비행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사명이다.
엔진 얼라이언스 소개
엔진 얼라이언스(EA)는 GE(뉴욕증권거래소:GE)와 레이테온 테크놀로지(Raytheon Technologies)의 사업부(뉴욕증권거래소:RTX)인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P&W)의 50-50 합작 투자 회사이다. 수익 공유 파트너에는 독일의 MTU 에어로 엔진(MTU Aero Engines), 벨기에의 SAFRAN 에어로 부스터즈(SAFRAN Aero Boosters) 및 프랑스의 SAFRAN 에어크래프트 엔진(SAFRAN Aircraft Engines)이 포함된다. EA는 A380, GP7200을 위한 가장 조용하고 안정적이며 연비가 좋은 동력 장치를 제조하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0600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