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시아, 그리스--(뉴스와이어)--유럽 연합(EU) 농업 진흥 캠페인인 ‘내츄럴 유럽(Natural Europe)’이 5월 31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B2B 설명 및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수입사, 유통사 및 호텔, 레스토랑 및 카페 분야 종사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며 내츄럴 유럽 캠페인 참여 기업체 대표 및 관계자들과 미팅이 진행된다. 더불어 해당 기업들이 선보이는 유럽산 복숭아 통조림, 과일 주스 및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시음 기회도 제공된다.
또 국내 제품 유통과 관련된 협업 기회를 논의하고, 내츄럴 유럽의 앞으로 계획도 공유할 예정이다. 박소영 영양사의 ‘특정 유럽 제품이 지닌 영양학적 가치와 이 제품들을 섭취함으로써 얻는 긍정적인 효과’에 대한 프레젠테이션도 진행된다.
내츄럴 유럽과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tural Europe 소개
‘내츄럴 유럽(Natural Europe)’은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및 필리핀 등에 유럽산 복숭아 통조림, 과일 주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등을 홍보하기 위해 유럽 연합(EU)의 재정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목적은 유럽 연합 농산물의 경쟁력과 소비 수요를 높이고,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창출하는 것이다. 더불어 앞서 언급된 5개국으로의 수출 및 EU의 수출 가치를 증대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