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크레딧샌드 Edward. C 한국 대표, 더잭팟 Zack Lee 대표
서울--(뉴스와이어)--테크 기업 더잭팟(대표 Zack Lee)은 자사의 플레이 커머스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누잭팟’(NUJACKPOT) 애플리케이션의 글로벌 확장을 비롯한 Web 3.0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크립토 전문 VC(벤처 캐피털) 크레딧샌드(Credit Scend)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로 더잭팟은 자사가 구축하려는 플레이 커머스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누잭팟 앱의 필수 요소인 Web 3.0 기술 공유와 함께 암호화폐 네트워크를 갖춘 크레딧샌드의 전문 컨설팅 및 가상화폐 전문 투자사인 글로벌 크립토 VC들과의 투자 유치에 대한 지원 등 사업 전반적인 영역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고도화된 누잭팟만의 플레이 커머스 기반 메타버스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더잭팟이 서비스하는 누잭팟 앱은 확률이라는 공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2030 미코노미(Meconomy) 세대에 최적화된 플레이 커머스를 제시하는 새로운 쇼핑 생태계가 특징이다. 구매 상품을 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잭팟찬스’, 100% 당첨 경품 이벤트 ‘랜덤찬스’, 원하는 상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럭키찬스’, 보유한 POT을 늘릴 수 있는 ‘팟찬스’ 등 누잭팟의 세계관에서 다양한 무료 획득 기회를 게임처럼 즐길 수 있다.
한편,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크립토 커뮤니티와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크레딧샌드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및 Web 3.0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전문 컨설팅과 전략적 투자를 진행하는 크립토 전문 VC 기업이다. 더잭팟은 크레딧샌드와 함께 비즈니스 전략 개발, 기술 자문, 시장 확장 등 협업을 넘어 지속 가능한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함께 한다는 방침이다.
더잭팟 Zack Lee 대표는 “플레이 커머스(Play-Commerce)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구축 과정에서 Web 3.0에 대한 기술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크레딧샌드와 MOU를 체결한 것에 큰 기쁨을 느끼며 함께 나아갈 여정에 대해 기대한다”며 “아직은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Web 3.0이지만,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접근성을 높여주는 핵심적인 역할과 함께 Web 3.0을 향한 도전에 중요한 발전을 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