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 초블레스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바로 먹는 오트밀 간편식 ‘리아밀’, 건강기능식품 고체식초 ‘리아퐁’ 등 현대인의 건강한 식단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식품을 판매하는 푸드테크스타트업 초블레스(대표 한채원)가 6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국내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NextRise 2023, Seoul)’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넥스트라이즈(NextRise)는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단일 벤처·스타트업 종합 박람회로 2023년 5회차를 맞아, 벤처·스타트업·투자자·대기업이 한자리에서 만나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생태계 내 인사이트를 발견·공유하고 기술 협업 등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넥스트라이즈 2023 전시장에는 역대 최대인 총 450여 개가 넘는 각 산업 분야의 유망한 스타트업이 참가해, 부스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
초블레스는 이노베이션(Innovation) 산업존에서 부스로 참가해 제품을 소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초블레스의 제품들은 스타트업 창업자, 투자자, 대기업 관계자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 현장 네트워킹과 투자유치 상담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리아밀에 관심을 갖고 경험해 보려는 관람객들로 긴 줄을 이뤘다.
초블레스는 적극적인 관심을 보인 상당수의 투자자 등 총 6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부스에 방문해 매우 북적였다고 밝혔다. 초블레스는 곧 본격적인 미팅을 통해 투자유치에 관해 논의할 예정이다.
초블레스는 6월 내 용산구 한남동(이태원역 인근)에 팝업스토어를 열어 더 많은 고객에게 리아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초블레스 소개
초블레스는 이로울 리(利), 나 아(我)로 네이밍한 브랜드 ‘리아(LIA)’로 나를 이롭게 하는 건강하고 간편한 식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식초의 맛과 음용의 불편함을 개선해 개발한 고체 식초 ‘리아퐁’,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 바로 먹는 오트밀 한 끼 ‘리아밀’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내 몸을 이롭게 하는 동시에 맛있고 간편한 식단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