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세이’ 포스터
주디세이 싱어롱, 주디세이 OST 오프닝송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애니메이션 회사 코믹시티가 인기리에 방영한 애니메이션 ‘주디세이’의 OST를 선보인다. 6월 13일 정오부터 멜론, 지니 등 국내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 예정이다.
주디세이는 주디·로디·뭉치가 여러 명작 동화의 주인공이 돼 모험을 즐기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야기 진행과 함께 다양한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되며, 그때마다 주디는 시청자에게 질문을 던진다. 시청자는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기존 동화와 전혀 다른 결말을 경험하게 된다.
주디세이는 △옛날옛적에 △은비까비 △이휘재의 인생극장 등에서 느낀 재미를 담은 신개념 동화 콘텐츠로, 이야기 속 모험을 통해 유·아동의 창의력·상상력·사고력 등 두뇌 계발에 초점을 두고 있다.
코믹시티 이유진 대표는 “이번 OST 발매 이후 다양한 시즌송을 추가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믹시티는 윌라, 밀리의 서재 등에서 주디세이 IP를 활용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서비스 중에 있으며, 천재교육 밀크티, 단비교육 윙크 등의 스마트 패드에서도 주디세이를 이용할 수 있다.
코믹시티 소개
코믹시티는 2019년 설립된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캐릭터·애니메이션·교육 콘텐츠 등을 제작한다. 첫 번째 제작 애니메이션 시리즈 ‘주디세이’를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중국, 동남아, 중남미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키즈,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