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6월 29일 충남지역 네트워킹 행사 ‘심폐소생술’ 개최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창업자, 투자자, 그리고 창업에 관심 있는 충남지역 직장인과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네트워킹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6월 29일(목)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명은 ‘심폐소생술’로,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오프라인 네트워킹을 다시 살린다는 취지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적극적인 네트워킹 의지를 가진 충남지역의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곳으로 모이는 지역의 대표적인 네트워킹 행사로서 ‘심폐소생술’을 기획했으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마다 월례 행사로 추진할 예정이다. 즐거운 사교의 장으로서 정보 교류와 인적 네트워킹이 모두 이뤄지는 충남지역의 자생적 창업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6월 ‘심폐소생술’ 행사는 충남창업마루나비 5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네트워킹과 함께 이유미 씨의 특별강연 ‘MBTI로 보는 리더십’이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관련 포스터 상단 QR코드 또는 구글 폼을 통해 가능하다.
매달 진행되는 ‘심폐소생술’ 행사 관련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SNS(인스타, 페북)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설립 이후 충남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한 예비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양질의 창업 교육 체계를 구축·육성하며 사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판로 개척, 투자까지 연계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양질의 창업·보육 기능 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가와 기업을 육성하는 허브 역할을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