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뉴스와이어)--웹3(Web3)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블로크(Bloq)는 오늘 크레인즈시카고비즈니스(Crain’s Chicago Business)의 시카고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크레인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대 기업 어워드는 5년간 급속한 성장을 보인 블로크를 인정해 시카고에서 10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선정했다.
블로크의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제프 가지크(Jeff Garzik)는 “크레인즈시카고비즈니스로부터 시카고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면서 “이 상은 빠른 혁신에 대한 야망과 비즈니스에 요구되는 철저한 자세를 모두 담은 회사를 구축하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한 우리 글로벌 팀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라고 덧붙였다.
크레인즈시카고비즈니스는 시카고 및 주변 지역의 비즈니스, 경제, 정치 환경에 대한 뉴스와 분석에 초점을 맞춘 저명한 비즈니스 간행물로 금융, 부동산, 기술, 의료, 제조 등 다양한 산업에 대한 심층적인 내용을 제공한다.
블로크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헌신적인 두 명의 참가자인 비트코인 개발자 제프 가지크와 올해로 암호화폐 스타트업 투자 10주년을 맞이하는 블로크 회장 매슈 로작(Matthew Roszak)에 의해 설립다. 창립 이래 블로크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및 웹3의 가장 흥미로운 영역에서 혁신적인 스핀오프를 구축했다.
크레인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대 기업 발표와 함께 게재된 크레인즈시카고비즈니스 특집 기사에서 매슈 로작은 “우리는 제대로 감사된 디파이(DeFi) 수익 애그리게이터가 필요할 것을 예상하고 베스퍼(Vesper)를 출시했다”면서 “또한 우리는 비트코인 채굴을 위한 컴퓨팅 용량을 쉽게 거래할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루메린(Lumerin)을 출시했다. 웹3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과 웹3를 매력적인 공간으로 만드는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모두를 다루는 회사는 매우 찾기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블로크는 최첨단 합성(Metronome), 게이밍(Atmos), 비트코인 마이닝 풀(Titan), 스마트 디지털 자산 전송(Capsule), 스테이킹(BloqStake)을 탐구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했다.
블로크 소개
2015년 암호화폐 산업의 초기 기업가 및 혁신가에 의해 설립된 블로크는 웹3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분야의 리더이다. 블로크의 집중 영역으로는 스테이킹(BloqStake), 디파이(Vesper Finance, Metronome), 메타버스(Atmos, Capsule), 마이닝(Titan, Lumerin)이 포함된다. 블로크는 트위터(@bloqinc)에서 팔로우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www.bloq.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독점적인 업데이트 및 인사이트를 보려면 블로크의 “Sync”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다(https://bloq.com/subscrib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