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우드 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선도적인 디지털 뱅킹 및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i2c(i2c Inc.)가 오늘 재클린 화이트(Jacqueline White)를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재클린은 i2c의 글로벌 판매 및 파트너십 성장을 가속하는 책임을 맡게 되며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아미르 웨인(Amir Wain)에게 직접 보고하게 된다.
재클린은 컨설팅 서비스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조직에서 글로벌 고위 리더십 직책을 맡은 노련한 경영인이다. 25년 이상의 탁월한 경력을 통해 그녀는 i2c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게 된다. i2c에 합류하기 전에 재클린은 테메노스(Temenos)의 미주 지역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전년 대비 30% 성장을 달성하고 지속적으로 ARR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 또한 재클린은 오라클 및 SAP와 같은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액센츄어(Accenture) 및 DXC와 같은 대규모 시스템 통합 파트너에서 15억달러 규모의 은행 및 자본 시장 ITO 업무를 이끌었다.
i2c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아미르 웨인은 “재클린을 리더십 팀에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핵심적 은행계 경험, 성공적인 팀을 구축하고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 뛰어난 성과 이력은 우리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데 매우 소중하다”고 말했다.
재클린은 “업계에서 성장과 혁신의 중요한 시기에 i2c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i2c는 20년 이상 글로벌 금융 서비스 산업의 진정한 혁신 업체였다. i2c의 통합 뱅킹 및 결제 플랫폼을 통해 FI가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는 복잡성을 처리할 필요 없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결제 및 뱅킹 분야에서 가능한 것의 한계를 계속해서 넓힐 팀의 일원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열정적인 핀테크 옹호자인 재클린은 authID.ai, 모노보(Monovo), 스트롱허 벤처스(StrongHer Ventures) 및 플라이비트(Flybits)와 같은 다양한 회사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보스턴에서 남편 로버트와 함께 네 자녀를 양육한 지역 여성 단체의 회장으로 봉사하고 있다.
i2C 소개
i2c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뱅킹 및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i2c의 독점적인 ‘빌딩 블록’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은 은행, 신용, 직불, 선불, 대출 등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 세트를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다. i2c는 단일 글로벌 SaaS 플랫폼에서 비교할 수 없는 유연성, 민첩성, 보안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 2001년에 설립되어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i2c의 통합 플랫폼은 20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모든 시간대에 걸쳐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i2cinc.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2cinc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29977/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