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점프 도쿄는 ‘배틀 오브 스리 킹덤스 -삼국지 대전(Battle of Three Kingdoms - Sangokushi Taisen)’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배틀 오브 스리 킹덤스 -삼국지 대전(Battle of Three Kingdoms - Sangokushi Taisen)’ 티저
도쿄--(뉴스와이어)--더블 점프 도쿄(double jump.tokyo)는 세가(SEGA Corporation)와의 라이선스 계약 아래 제작하고 있는 ‘배틀 오브 스리 킹덤스 -삼국지 대전(Battle of Three Kingdoms - Sangokushi Taisen)’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사이트에서는 획기적인 웹3(Web3) 어드벤처 게임으로, 2023년 말 이전에 출시 예정인 삼국지 대전의 IP를 활용한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비주얼의 세력별 카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세력별 NFT 카드는 이 게임의 주요 매력 포인트 가운데 하나로 ‘삼국지 대전’ 아케이드판의 장수들과 게임 전용으로 제작된 새로운 장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게임 설명
삼국지 대전은 오토배틀러 요소를 결합한 차세대 덱 빌딩 카드 게임이다. 삼국지 대전의 본질을 활용하는 동시에 플레이어가 3분 안으로 덱을 구축하고 자동 배틀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게임 디자인을 새롭게 구성했다.
이름: 배틀 오브 스리 킹덤스 -삼국지 대전(Battle of Three Kingdoms - Sangokushi Taisen)
장르: 트레이딩 카드 게임(Trading Card Game)
개발사: 더블 점프 도쿄(double jump.tokyo)
플랫폼: PC
체인: Oasys
언어: 일본어, 영어 (2024년 중국어, 한국어 추가 예정)
출시: 2023년 말
삼국지 대전 소개
2005년 3월 출시된 아케이드 카드 게임 ‘삼국지 대전’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과 온라인 게임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게임은 CEDEC 어워즈(Awards) 게임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SEGA Corporation 소개
세가 코퍼레이션(SEGA Corporation)은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가정 및 외부용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다. 세가는 다양한 콘솔, PC, 무선 기기용 게임을 개발·퍼블리싱·배포하며 아케이드 게임기, 머천다이즈, 기타 다양한 상품을 개발·배포하고 있다. 세가는 글로벌 퍼블리싱 거점을 통해 국내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게임 콘텐츠를 전 세계에 배포한다.
더블 점프 도쿄 소개
2018년 창립된 더블 점프 도쿄(double jump.tokyo Inc.)는 대기업을 위한 NFT 솔루션과 블록체인 게임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스타트업이다. 현재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반다이 남코(Bandai Namco), 세가(SEGA), 라인(LINE), 비트플라이어 홀딩스(bitFlyer Holdings) 등과 제휴 관계에 있다. 회사 목표는 글로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에 걸쳐 NFT와 블록체인 기술의 메인스트림 도입을 촉진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