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Goodrich Day 2023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미쉐린의 자회사이자 레저 및 아웃도어 시장에서 확고한 위상을 갖추고 있는 오프로드 타이어 브랜드 비에프굿리치(BFGoodrich®)가 올해 11월 태국에서 개최되는 드라이빙 이벤트인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BFGoodrich Day 2023)’를 앞두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는 비에프굿리치의 다양한 온·오프로드 타이어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11월 9일부터 13일 사이 태국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익스트림 어드벤처 △퍼포먼스 드라이빙 관람 △오프로드 루트 트래킹 등을 통해 비에프굿리치의 기술력이 집약된 타이어로 다양한 드라이빙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초청 이벤트를 통해 비에프굿리치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에 초청할 소비자들을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오프로드 드라이빙에 관심 있는 누구나 7월 1일(토)부터 9월 15일(금)까지 비에프굿리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비에프굿리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 홍보 동영상을 다운로드한 뒤,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필수 해시태그(#BFGoodrich_KR, #BFGoodrich, #비에프굿리치, #K02, #KM3, #오프로드타이어)와 함께 공유한다. 이어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 응모폼을 통해 이름, 전화번호,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비에프굿리치 타이어를 직접 구매한 경험이 있거나, 브랜드에 대한 본인의 스토리를 공유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에프굿리치는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 행사 초대권 외에도 타이어 1세트(4본) 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에프굿리치 데이 20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에프굿리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에프굿리치는 1990년 미쉐린이 인수한 자회사이자 지난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다. 1965년 미국 시장에 최초로 레이디얼 타이어를 소개, 1976년 올 터레인 타이어를 업계 최초로 개발했으며, 1981년 우주왕복선 컬럼비아호의 타이어로 장착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지난해 신제품 ‘비에프굿리치 트레일-터레인T/A’를 선보이며 오프로드 이용자들에게 주목받았다.
비에프굿리치 소개
비에프굿리치(BFGoodrich®)는 1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세계적인 타이어 브랜드로, 모든 환경에서 드라이빙에 대한 열정을 지닌 사람들을 위한 타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비에프굿리치 타이어는 45년 동안의 모터스포츠에 대한 헌신 덕분에, 트랙에서부터 도로, 오프로드에 이르기까지 어떤 환경이든 극강의 성능을 발휘하는 다양한 스포츠 타이어를 지원하며 운전자들에게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비에프굿리치 타이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소개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부터 트럭, 버스, 중장비 및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최고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30년 이상 국내 시장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이어 선두 주자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쉐린 그룹의 뛰어난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요구 사항에 맞게 최적의 타이어,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디지털 서비스, 지도 및 미쉐린 가이드를 통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1898년 창립한 미쉐린 그룹 본사는 프랑스 끌레르 몽페랑(Clermont-Ferrand)에 있으며, 전 세계 171여개국에서 11만4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전 세계 17개국 70개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2017년 기준 1억9000만개의 고품질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