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인 지음, 좋은땅출판사, 248쪽, 3만원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퍼펙트 컬러타로’를 펴냈다.
이 책은 10년 차 타로 심리 상담사로 활동하며 많은 상담을 해 온 저자가 쓴 컬러타로 지침서다. 저자는 심리 상담사로 일하면서 현재 로라타로와 로라앤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다. 또 로라타로 앤 아카데미 협회를 운영하며, 네이버 엑스퍼트 제휴 입점 업체로 신규 상담사 취업까지 연계해 관리하고 있다.
저자의 제자들은 오프라인 창업, 온라인 전화 상담 플랫폼과 개인 채널 개인 상담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자는 유명 상담사를 배출한 아카데미의 교육 프로그램을 더 발전시켜 더 좋은 상담사를 배출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고 한다. 지금까지 임상 상담만 10만건 넘게 진행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좀 더 정확하고 배우기 쉬운 컬러타로를 제작하고 이번에 책으로 발간하게 됐다.
퍼펙트 컬러타로는 78장의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카드는 다양한 색조와 그라데이션으로 이뤄져 있다. 기존 컬러 카드는 역방향으로 카드가 나올 경우 정방향으로 세워 놓고 읽어야 했지만, 퍼펙트 컬러타로는 그라데이션을 통해 정방향과 역방향 모두 의미를 담았다. 이를 통해 이전에는 제한적이었던 기존의 컬러 카드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더 깊은 이해와 예측이 가능해졌으며, 좀 더 정확하고 자세한 해석을 할 수 있게 됐다.
저자는 이 정밀함에 대해 퍼펙트 컬러타로를 106장으로 해석할 수 있도록 만들어줬고, 이전에는 놓치거나 무시했던 세부적 의미까지 파악해 더 정확한 전망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한다.
김태인 저자는 “모든 색채에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각기 다른 색깔은 그 자체로 고유한 감정적인 기운을 지니며, 우리가 인식하는 세계에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색채들이 존재한다. 이런 색채들이 주는 영감과 에너지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큰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 책을 통해 컬러타로를 조금이라도 배워 본다면 인생에 또 하나의 색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퍼펙트 컬러타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