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생활건강 ‘펌핑타임 헛개농축액’
해밀생활건강 ‘펌핑타임 헛개농축액’
서울--(뉴스와이어)--해밀생활건강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경제활력 캠페인 ‘2023 황금녘 동행축제’의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황금녘 동행축제는 위축된 소비심리를 진작하는 목적으로 시작해서 올해는 경제활력 운동(캠페인)으로 발전된 행사로, 8월 30일부터 29일간 열린다.
이번 ‘2023 황금녘 동행축제’는 추석 명절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중소기업·소상공인 등 경체주체들의 기(氣)를 살리는 것을 주요 캠페인으로 삼고 있다.
해밀생활건강에서는 우수기업에 선정된 만큼 자사 제품인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을 선물세트로 특별 구성해 행사에 참여하고,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소개해 추석선물세트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줄 계획이다.
특히 올해 황금녘 동행축제는 9월 4일 대구 동성로에서 개막 행사가 열리는데, 해밀생활건강은 이 기간에 시작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도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을 별도 부스에 전시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해밀생활건강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황금녘 동행축제에 참여했다며, 행사 기간 중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고 밝혔다.
해밀생활건강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론칭하는 대부분의 제품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의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해밀생활건강 소개
해밀생활건강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서울에 본사를 두고 경기도 광주에 물류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50여종의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년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론칭하고 있다. 해밀생활건강에서 론칭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은 서울시로부터 우수상품으로 선정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