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원도심 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 포스터(제공: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
제천--(뉴스와이어)--제천시와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은 제천시 원도심 상권에서 판매할 수 있는 한입 먹거리 상품을 발굴·보급해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컨설팅 전문업체 핀연구소와 함께 ‘제천 원도심 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제천 원도심 상권 식도락 요리경연대회’는 올해로 2년차를 맞은 요리대회로, 더욱 경쟁력 있고 다양한 먹거리 상품 발굴을 위해 제천시를 비롯한 전국으로 확대해 참가팀을 모집한다.
본 요리경연대회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라이브 경연을 통해 진행되며, △대상 1팀 100만원 △우수상 2팀 각 60만원 △장려상 2팀 각 4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참가팀 전원에게 20만원이 지원된다.
대회를 통해 발굴된 한입 먹거리 상품은 제천시 원도심 상권 내 점포에 보급해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참가접수 방법은 핀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상권르네상스사업단 홍석종 사업단장은 “요리경연대회를 통해 원도심 상권의 먹거리 경쟁력 강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핀연구소 소개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 및 업종 변경, 식당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낸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