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ellUs Image Slimmer v1.0’ 체험 사이트 메인화면 갈무리
서울--(뉴스와이어)--와이즈다임(대표이사 최복기)은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 ‘PicellUs Image Slimmer v1.0’(픽셀러스 이미지 슬리머 v1.0)을 체험할 수 있는 데모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이미지와 문서내의 이미지 최적화 체험
픽셀러스 이미지 슬리머 v1.0 체험 사이트에서는 해상도의 변화 없이 이미지 사이즈를 줄여주는 기능부터 한글(hwpx), MS Powerpoint(pptx), Word(docx), 이미지 여러 개를 압축한 zip 파일도 파일 내에 포함된 이미지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체험 사이트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최적화된 결과를 숫자로 확인할 수 있다(단, 파일크기는 10M 이하로 제한).
또한 블로그를 통해 이미지 최적화 업무, 연동이 필요한 업무 등을 공유하기 위해 블로그를 활성화 하고 있다.
◇ 다양한 연동 API 제공으로 시장 확대
와이즈다임 최복기 대표는 “Chat GPT 시대의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에서 이미지 및 파일의 숫자가 늘어나고 적용하는 업무가 늘어날수록 연동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이 늘어나 연동 API가 많이 추가되는 것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기술적 경험과 Know-how도 동시에 축적되고 있어 제품의 기술력과 활용 범위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본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하고 “시장과 기술의 요구에 맞춰 공격적으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픽셀러스 이미지 슬리머 v1.0은 지난해 5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해 품질 및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하루에 수십만 건의 이미지와 파일을 최적화해야 하는 대출심사 서류 최적화와 공항 업무 현장 사진 모바일 전송, 교육용 모바일 앱 상품 이미지에도 적용해 현재 활발하게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PicellUs는 ‘Pixel for Us’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제품 문의
- Web Site : https://www.picellus.com
- DEMO Site : https://www.picellus.com/demo/main.do
와이즈다임 소개
와이즈다임은 2009년 창립 이래 Software, 서비스 개발 및 반도체 분야 전문 SI에 힘써왔다. 미디어의 발달에 따른 새로운 이미지 형태, Image와 Information을 하나로 통합한 ‘PicellUs’를 개발하고, 특허 출원해 활발하게 기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망 벤처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