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아이의 ‘소호쇼핑몰판매자 전용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면 판매 규모가 작은 소호쇼핑몰판매자도 경쟁력 있는 운임으로 물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생활물류중개플랫폼 ‘로지아이’(www.logii.com)를 운영하고 있는 파슬미디어가 ‘소호쇼핑몰사업자 전용 택배서비스’를 출시했다.
‘소호쇼핑몰사업자 전용 택배서비스’는 LaaS (Logistics as a Service) 형태의 기업택배 중개서비스로, 국내 메이저급 택배사들의 기업택배서비스를 한눈에 비교 분석하고 마음이 드는 택배사의 기업택배서비스를 자유롭게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다. 물론 기존에 이용 중인 택배사에서 다른 택배사로 변경도 언제든 자유롭게 가능하다.
기업택배는 통상 최소물량 제한 조건이 있지만 로지아이의 ‘소호쇼핑몰사업자 전용 택배서비스’는 제한물량 없이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물량이 적은 새내기 쇼핑몰사업자도 부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
택배비는 2000원대로 매우 저렴하며, 월 발송물량을 기준으로 한 운임등급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1일 전월 발송실적을 기준으로 택배운임등급이 자동 반영돼 늘어나는 물량에 따라 더 저렴한 운임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다.
택배비도 로지아이 간편결제서비스인 ‘택배페이’를 통해 배송처리된 물량만큼 자동 결제돼 예치금을 충전해 놓아야 하거나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을 주고받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로지아이는 12월 말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 시 얼리버드 기프트로 선착순 100명에게 택배운송장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라벨프린터를 증정한다.
파슬미디어 소개
파슬미디어는 2004년 7월 19일 설립했으며, 택배포털서비스 ‘로지아이’와 택배포털 앱 ‘택배파인더’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