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 스탠디아 모니터암 ESZ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진행

스탠디아 ESZ 모니터암 블랙, 화이트 각각 100개씩 선착순 증정
견고하고 신뢰성 높은 무광 메탈 재질로 제작
적은 힘으로 부드럽게 모니터 위치 조절 및 장력 조절 상태 할 수 있는 클립 지원

2024-04-01 09:40 출처: 픽셀아트

픽셀아트, 스탠디아 모니터암 증정 포토 리뷰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픽셀아트(대표 조재훈)가 모니터암 브랜드인 스탠디아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모니터암을 증정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이벤트 대상 모니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사진이 포함된 포토 리뷰를 작성하고 인증하면 스탠디아 ESZ 모니터암 블랙 100개, 화이트 1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경품은 매주 월요일에 출고된다.

이벤트 대상 모니터는 75Hz~100Hz 주사율 및 QHD 해상도를 지원해 사무용, 가정용, 게이밍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120Hz~180Hz 주사율과 FHD 또는 QHD 해상도로 게임의 즐거움을 업그레이드해 줄 모델이 있으며, UHD 해상도와 모듈형 IPS 패널을 장착해 뛰어난 색감 표현으로 그래픽 전문가부터 일반 동영상 감상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총 19가지의 다양한 스펙과 가격대를 보유한 모델이 준비됐다. PA2230W, PA2430W, PA2730W, PA3230W, PA242MF, PA2727MF, PA322MF은 이벤트 품목에서 제외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디아 모니터암은 ‘인체에 최적화하다’, ‘공간을 최적화하다’ 슬로건을 바탕으로 상하좌우, 위아래, 앞뒤로 폭넓고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작업 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바른 자세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견고하고 신뢰성이 높은 무광 메탈 재질을 채택했으며, 높은 신뢰성의 부품을 사용해 오작동 확률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스탠디아 모니터암은 6종으로 구성돼 있다. 2kg에서 최대 9kg까지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싱글 제품 ESZ와 듀얼 제품 EDZ, 사용상의 편의성을 위해 분리 가능한 퀵 베사부, 원터치 푸시형 레버를 지원하고 디자인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FQS, 편리하고 간단하게 위아래 모니터를 배치해 사용할 수 있는 VXM, 간편하게 이동식 모니터를 지원하기 위한 PTZ 삼탠바이미, 그리고 최대 16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고중량 모니터암 PHX가 있다. 싱글 제품인 ESZ, 듀얼 제품인 EDZ는 화이트 모니터 사용이 많아지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스탠디아 모니터암은 5만회 이상의 모션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이 높은 기계식 스프링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모니터 각도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모니터가 처지는 일 없이 견고하게 지지할 수 있으며 장력을 직접 조절할 수 있는 클립이 지원돼 작업 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바른 자세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픽셀아트는 모니터암 신규 브랜드 출시가 모니터암 구매를 기다리는 많은 예비 구매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픽셀아트 소개

픽셀아트(PIXELART)는 ‘PIXEL’과 ‘ART’의 합성어로 모니터 화면은 모두 작은 사각형인 ‘PIXEL’로 이뤄져 있다는 의미와, 디지털 아트를 수놓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설립 이래 국내 여러 업체에 모니터와 TV 제품을 OEM 공급해 온 노하우가 있으며, 생각의 차이가 만들어내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신뢰와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들 피드백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최선의 제품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