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TV 광고 갈무리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전속모델 조정석과 함께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빨래양이 적어 세탁하기 애매한 상황을 ‘울트라 콤팩트’가 손쉽게 해결하는 콘셉트로, 영상 초반 ‘비트 팩토리’에서 조정석이 캡슐세제를 한 알씩 꼼꼼히 검수하는 모습을 통해 100% 자체 공장에서 생산돼 검증된 품질을 강조했다.
광고는 △어른 옷과 아이 옷을 구분해 분리 세탁하는 가구(따로 빨래) △1일 1회 이상 세탁하는 영유아 가구(바로 빨래) △빨래양이 많지 않은 1인 가구(혼자 빨래) 총 3편으로 구성됐다. 특히 ‘때가 쏙~쏙!쏙!’이라는 새로운 징글은 각각의 빨래 상황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고 간편한 빨래 습관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앞서 지난달 비트는 4kg 미만의 소량 세탁에도 부담 없으면서 세척력은 탁월한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분리세탁 및 1인 가구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6배 강화된 세척 효소 성분이 냄새 원인 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실내건조에도 상쾌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제품인 ‘실내건조’에 이어 이달 빨래 후 거품 잔여물 걱정을 줄인 ‘추가헹굼제로’ 2종을 출시하는 등 울트라 콤팩트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비트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소비자 좌담회(FGD)를 통해 청취한 캡슐세제 사용자들의 실제 경험과 불편함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 중심으로 기획했다며, 세탁세제를 사용하는 3가지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가구들이 각자의 세탁 고민을 비트와 함께 해결하는 모습으로 시원한 빨래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의 신규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라이온코리아 공식 유튜브,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