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웨이, 국내 클라우드 플랫폼과 파트너십 확대로 DB보안 솔루션 공급 늘린다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 보안 전문 기업 신시웨이(각자대표 정재훈, 유경석)가 SK C&C, 한전KDN 클라우드 플랫폼과의 DB보안 솔루션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솔루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신시웨이는 SK C&C 클라우드 제트(Cloudz) 마켓플레이스에 DB접근제어 및 DB암호화, 한전KDN 에너지 클라우드 플랫폼(K-ECP)에는 DB접근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시에 K-ECP에서 한국제품안전관리원과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신시웨이는 다년간의 DB보안 구축 및 기술 경험을 바탕으로 KT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NHN클라우드, 카카오클라우드 등 국내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온프레미스와 동일한 DB접근제어 페트라(Petra)와 DB암호화 솔루션 페트라 사이퍼(Petra Cipher)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업 인프라 환경이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 전환되거나 새로 구축되면서 퍼블릭 클라우드와 함께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를 채택하는 기업 또한 증가하고 있다. 신시웨이는 고객 및 법률적 요구사항을 새롭게 반영한 보안 기능과 다양한 인프라 환경을 지원하는 통합 DB보안 솔루션을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신시웨이는 공공기관 및 공기업, 금융권, 의료원 등 다양한 산업군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CC 인증과 GS 인증을 획득한 DB접근제어와 DB암호화 솔루션 모두를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기업으로, DB에 저장된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소 권한 및 직무 분리의 원칙, 책임추적성, 기밀성 등 최적의 보안 방법론을 제공하며 명실상부 DB보안 분야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신시웨이는 효율적인 자원 관리와 보안 강화를 위해 메모리 기반의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해 소프트웨어 레파지토리로 사용하고 있다. DB접근제어는 독보적인 SQL 파싱(SQL Parsing)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SQL을 세부적으로 통제하고 악의적인 사용자로 발생할 수 있는 SQL 인젝션(SQL Injection) 공격에도 대응할 수 있는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DB암호화는 DB접근제어와 상호 유연한 연동성으로 효율적인 자원 관리를 촉진하고 인증받은 암호화 알고리즘과 안전한 키 관리를 통해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또한 서비스 무중단과 시스템 장애를 대비한 키서버 3 중화, 빠른 암·복호화 속도, 다양한 API 언어 등을 지원하고 국내 최초로 DB 암호화 분야에서 국정원 CC인증을 취득하며, 후발주자임에도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신시웨이는 주력 사업인 DB접근제어와 DB암호화 외 비정형 파일 암호화, DB권한 결재 솔루션을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제공하며 기업이 효과적인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비정형 파일 암호화와 DB 권한 결재 솔루션은 올해 하반기부터 일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출시할 계획이다.
유경석 신시웨이 대표는 “클라우드 분야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분야로 신시웨이는 다양한 고객 요구 사항과 시스템 환경을 고려한 효율적인 DB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보안 동향에 부합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면서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모든 분야에 역량을 강화하고 전략적 파트너십과 협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시웨이 소개
신시웨이(SINSIWAY Co., Ltd)는 2005년에 설립한 보안 전문 기업으로 다년간의 연구, 개발과 경험을 통해 DB접근제어, 정형 및 비정형 암호화 DB권한결재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 DB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DB보안 시장 뿐 아니라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 제로트러스트 아키텍쳐를 적용한 클라우드 통합 데이터 보안 등 차세대 보안 분야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