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에서 무풍에어컨을 소개하고 있다
수원--(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장마와 폭염이 교차하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삼성전자 에어컨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7월 초부터 이어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고 폭염이 찾아오면서 에어컨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지난주 에어컨 판매량은 전주 대비 약 54% 증가했으며, 특히 폭염특보가 이어진 경남 지역의 경우 주말 에어컨 판매량이 전주 대비 약 3배 가까이 급증했다.
※ 실내기 판매 기준
기상청은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수 있다고 전망하며, 찜통더위에 따른 피해 예방과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삼성스토어는 여름철 높은 습도와 온도를 해결하고 쾌적한 여름 나기를 준비하고자 에어컨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전자 에어컨 페스타’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더욱 스마트하게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AI 기능이 탑재된 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갤러리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비스포크 무풍갤러리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년 미만의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매장에 진열했던 제품도 한정 수량으로 15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해 희망 소비자가 대비 약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진열 제품 행사모델(AF17B7538WZR) 희망 소비자가 307만원에서 153만원 할인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 한함(현장 가입 가능)
※ 행사점/행사모델에 한하며, 진열 수량 소진 시 행사 종료
삼성스토어는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 성수기 시즌 한정으로 스탠드형 에어컨 행사모델을 행사가 144만원에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 제품은 선착순 500대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행사모델(AF17B6474TZS) 로스숍 구매 기준, 고객 실 결제액
삼성스토어는 에어컨 구매를 앞두고 매장을 방문한 전 고객에게 전문 매니저의 1대1 상담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은 개인 맞춤형 에어컨 제품 추천과 혜택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컨을 포함해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여름 필수 가전제품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쾌적한 여름을 위해 에어컨 관리의 중요성도 강조한다. 먼저 필터를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실외기 주변을 정리하며, 에어컨 전원코드 연결 및 차단기 상태를 확인할 것을 제안한다. 여기에 스마트싱스 기능을 적극 활용한 자가 점검 시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 케어플러스를 이용하면 최적의 제품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