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 모두 갖춘 여성 썸머룩을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기상청에 따르면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무더운 날씨에도 야외활동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여성 썸머룩을 선보였다.
◇ 트렌디한 스타일에 쾌적함 더한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와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
신제품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트렌디한 오버핏을 적용한 티셔츠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상품은 여름 시즌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기능성을 더했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가 적용돼 체온 밸런스 조절에 탁월하다. 이엑스 드라이는 땀과 수분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이 매우 뛰어나 무더운 날씨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 티셔츠는 소매가 너무 짧지 않은 하프 길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버건디, 바이올렛, 블랙, 그레이, 화이트 5가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와 레이어드 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도 있다. 이 상품 역시 흡습과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드라이’ 소재가 사용됐으며, 통풍구가 있어 보다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신축성과 착용감이 좋은 라이크라 소재를 더해 활동성이 좋다.
이 상품은 캐주얼한 감성을 강조한 체크 패턴 디자인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입어도 좋고, 단색 티셔츠나 재킷 등과 매치해 스타일을 더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용이하다. 이 셔츠를 허리에 두르면 한층 패셔너블한 썸머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여기에 보조 주머니와 소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단추를 적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색상은 버건디와 핑크 2가지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갖춰 입기 좋다.
◇ 캐주얼한 스타일에 시원함 더한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4부 우먼 팬츠’
AM 써플 오버핏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와 함께 입기 좋은 팬츠로,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4부 우먼 팬츠’가 출시됐다. 4부 길이의 컴포트핏으로 활동성을 높여 덥고 습한 날씨에 입기 좋다.
양 사이드에 보조 주머니가 적용된 카고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다. 휴대폰과 지갑 등 작은 소지품을 수납하는 데 실용적이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허리 부분에 밴딩을 적용해 사이즈 조절이 쉽고, 착용감이 편안하다는 것이다.
특히 편안한 스타일에 기능성을 더해 썸머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시원한 속건&속습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했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스판 소재로, 몸의 움직임에 따라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늘어나 여름철 야외 활동 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여기에 신축성은 물론 발수성과 투습성, 통기성까지 뛰어나 여름 팬츠로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블랙과 카키 2가지로, 어떤 상의와도 편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 숨 쉬는 운동화 ‘벤트 브리즈 워킹화’로 가볍고 편안한 썸머룩 완성
신은 듯 안 신은 듯 편안한 벤트 브리즈 워킹화를 더하면 단거리 산행이나 트레킹, 트레일 워킹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한 썸머룩이 완성된다.
‘벤트 브리즈 워킹화’는 올 시즌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에어 벤트 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에어채널 구조의 공기 순환 테크 폼으로 신발 내부의 열과 습기는 내보내고 새로운 신선한 공기가 유입돼 숨 쉬는 듯한 최적의 쾌적함을 선사한다. 쿠셔닝과 반발성이 뛰어나 오래 신어도 편안하고 발걸음이 가볍다.
무엇보다 착용감이 뛰어난 니트 소재의 갑피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아웃솔에는 고내마모성의 콘트라 릿지 워킹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의 균형을 맞췄다.
또한 빠르게 탈착이 가능하도록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다이얼로 쉽게 운동화 끈을 조이거나 풀 수 있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다.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한 것도 눈길을 끈다. 발목을 덮지 않은 로우컷 스타일로 어떤 환경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남녀 공용이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편안함에 기능성까지 더한 썸머룩은 습하고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며, 기능성에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레드페이스 티셔츠와 팬츠, 워킹화 등을 활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