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허브한의원
서울--(뉴스와이어)--2005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서 첫 진료를 시작한 허브한의원이 2024년 8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으로 이전했다.
허브한의원 이길영 대표원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병원에서 안이비인후피부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으며, 분당차병원, 경희대 한방병원에서 임상과장 및 교수로 재직했다.
또한 식품 알레르기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유아기 아토피 피부염에 있어서 식품 알레르기의 역할에 대한 고찰’, ‘알레르기 환자에서 식품 알레르기의 빈도 및 식이요법에 대한 의식 조사’ 등 다수의 논문을 발표했다.
2005년 개원 이후 20년간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종 난치성 피부질환 및 알레르기질환 등 한방안이비인후피부과 전공 분야 질환을 집중 진료했으며, 2016년에는 임상 20주년을 맞아 아토피 총서 ‘바른 아토피 식이요법’을 출간해 지금까지 4쇄를 발간했다.
허브한의원은 현재 아토피, 두드러기, 습진, 비염/축농증, 두경부질환(틱장애, 두통, 이석증, 안면마비) 클리닉을 운영 중이다.
허브한의원 소개
허브한의원은 전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교수, 한방 안이비인후피부과 전문의, ‘바른 아토피 식이요법’ 저자 이길영 원장이 진료하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소재 한의원으로 30년간 아토피, 두드러기, 습진, 각종 피부염, 비염, 알레르기 분야의 질환을 집중적으로 치료하고 있다.